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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금 안내

2024 상반기 춘천시민장학재단 장학생 선발 정정안내(춘천시민 대상) 2024.04.03~2024.04.16

□ 0. 장학취지

  ○ 지역 우수인재를 발굴·육성하고 내 고장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 고취를 위한 춘천시민장학재단 2024년도 상반기 학생을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1. 신청기간

  ○ 2024. 4. 3(수) ~ 2024. 4 .16(화) 14일간


□ 2. 선발대상

  ○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 주소지가 1년 이상 춘천시에 등록된 시민 및 그 자녀로서 중·고등학교 및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  *주소이전 장학금 제외


□ 3. 장학금액

  ○ 고등학생: 50만원

  ○ 대학생: 최대 100만원  ※ 원격대학장학금: 최대50만원


□ 4. 제출서류

  ○ 춘천시민장학재단 장학금 지원 신청서 및 신청인 서약서 각 1부

  ○ 장학금 수혜 여부 확인서 및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각 1부

  ○ 춘천시민장학재단 장학금 지원대상자 추천서 1부

  ○ 학생 주민등록초본(최근 5년 주소이력표시) 1부

  ○ 가족관계증명서(신청 학생 기준) 1부

  ○ 재학증명서  **휴학으로 과거 미신청학생인 경우에는 휴학증명원 1부

  ○ 등록금 · 수업료 납부고지서 또는 납부영수증 1부

  ○ 성적증명서 1부

  ○ 부모 또는 가족구성원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각 1부

  ○ 신청자의 보통예금계좌 1부

  ○ 봉사활동 확인서 또는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 실적인증서 또는 1365자원봉사포털 실적확인서 1부

  ○ 유형별 추가 제출서류는 첨부파일 확인바람


□ 5. 제출방법

  ○ 애향장학금 : 주소지 읍면 ·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 기타장학금 (성적우수 · 특기 · 주소이전 · 원격대학 신청) : 춘천시청 별관(삭주로3 춘천도시공사 본관 3층 춘천시민장학재단)


□ 6. 유의사항

  ○ 아래의 경우 장학생 선발이 취소되고 받은 장학금은 반납하여야 합니다.

     △ 자격요건을 상실한 경우 또는 신청서류의 내용이 사실이 아닌 경우

     △퇴학 · 정학 · 휴학 등 학사처분 및 형사처분 등의 사유로 1학기 이상 학업을 계속하지 않았을 경우

     △그 밖에 부정한 방법으로 선발되거나 장학금을 받은 경우

  ○ 정규학기 초과하여 등록한 경우, 지급제한

  ○  동점일 경우 생활수준이 어려운 사람 우선 선발

  ○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 직전학기 본 재단 장학생의 경우 지원 불가

  ○ 등록금을 전액 면제 받는 경우 신청불가



□ 7. 문의사항

  ○ ☎ 250-4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