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행정

학사행정

개요

주소변경신청
  • 재학중 주소가 변경되었을 때에는 학사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 에 접속하여 변경된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학적부기재사항변경
  • 학적부와 호적상의 기재사항이 상이하여 정정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학적부기재사항정정원과 함께 다음의 서류를 첨부하여 학사지원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 개명 및 주민등록번호
    • 기본증명서 1부 (변경전과 변경후의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한다.)
  • 국적변경
    • 대한민국 국적으로 변경 : 기본증명서 1부
    • 외국 국적으로 변경 : 기본증명서(말소기록 기재),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 여권사본
    • 증명서 관련문의는 종합서비스센터((02)2123-3200~6)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