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사행정

학사행정

신청방법

제출방법
  • 자원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자퇴서를 작성하여 본인, 보호자 도장을 날인하고 지도교수, 학과(부)장, 대학장의 날인을 받아 교무처 학사지원팀에
    제출하면 된다. 단, 재학생은 도서관 대출계확인을, 장학금 수혜자는 장학취업팀에서 장학금을 반납절차를 거친 후 담당자의 확인(날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 자퇴 시 학기 경과일 수에 따라 등록금을 반환 받을 수 있다.
    • 문의처 : 재무회계팀(02-2123-4500)
    • 학사포탈시스템에 등재되어 있는 계좌번호가 변경된 경우, 학사포탈시스템에서 계좌번호를 변경한 뒤에 자퇴원을 제출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