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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금 안내

2024년 상반기 춘천시민장학재단 선발안내 2024.04.03~2024.04.09

□ 1. 신청기간 · 선발결과 · 지급시기

    ○ 신청기간: 2024. 04. 03(수) ~ 2024. 04. 09(화)

    ○ 선발결과: 2024. 05. 03(금) 개별연락 예정

    ○ 지급시기: 2024. 05 중 예정


□ 2. 선발대상

   ○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 주소지가 1년 이상 춘천시에 등록된 시민 및 그 자녀로서 중 ·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 주소이전 장학금 제외


□ 3. 신청방법  

  ○ 애향장학금 신청 => 주소지 읍면 ·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 기타장학금(성적우수 · 특기 · 주소이전 · 원격대학) => 춘천시청 별관(삭주로3, 춘천도시공사 본관 3층 춘천시민장학재단)


□ 4. 장학금액

  ○ 고등학생 : 50만원

  ○ 대학생 : 최대 100만원  ※ 원격대학장학금: 최대 50만원


□ 5. 제출서류 (공통서류+개별서류)

  ○공통서류

    △ 춘천시민장학재단 장학금 지원 신청서 및 신청인 서약서 각 1부

    △ 장학금 수혜 여부 확인서 및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 동의서 각 1부

    △ 춘천시민장학재단 장학금 지원대상자 추천서 1부  ※타지역으로 전입신고된 대학생인 경우 부모 중 한 명 초본 제출

    △ 가족관계증명서(신청 학생 기준) 1부

    △ 재학증명서 1부

    △ 등록금수업료 납부고지서 또는 납부영수증 1부

    △ 성적증명서 1부

    △ 부모 또는 가족구성원(성인가족의 경우 본인 포함) 건강보험료 납입확인서 각 1부(최근 1년치)

    △ 신청자의 보통예금계좌

    △ 봉사활동 확인서 또는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 실적인증서 또는 1365자원봉사포털 실적확인서 1부

  ○ 개별서류

     △ 유형별 추가제출자료 => 첨부자료 확인바람


□ 6. 유의사항

  ○ 2자녀 이상 가구가 모두 선발되었을 경우, 1명만 지급

  ○ 납부금(등록금)을 전액 면제 받는 경우, 신청 불가

  ○ 납부금(등록금)을 일부 면제 또는 지원받는 경우, 실제 납부액에 해당하는 금액만 지급

  ○ 정규학기를 초과하여 등록한 경우. 지급제한

  ○ 성적 비교 산출이 곤란한 경우, 신청 불가(학점은행제, 시간제 등)

  ○ 동점일 경우 생활수준이 어려운 사람 우선 선발

  ○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 직전학기 본 재단 장학생의 경우 지원 불가(저소득유형만 예외적으로 가능)


□ 7. 문의사항

  ○ (재) 춘천시민장학재단 ☎ 250-4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