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2학기 졸업앨범 추가촬영 일정 안내 2021.09.02
신촌/국제 학생지원팀

2021-2학기 졸업앨범 추가촬영 일정 안내


올해 졸업앨범 촬영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예약자에 한하여 개인 촬영만 진행합니다.

촬영을 원하는 학부 학생들은 아래 웹 주소로 접속하여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

http://sevencolor.co.kr


(사이트 우측 상단 ‘스케줄 등록 메뉴 선택 후 ‘촬영 예약 진행’ (파란버튼) 선택)

(단, 예약 변경은 촬영 전날 오후 3시까지 반영됩니다.)

촬영 일정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니 공지사항 수시로 확인 바랍니다.



1. 사진촬영 대상자 : 2022년 2월, 8월 졸업예정인 학부생

※ 2022년 2월에 발간되는 ‘2022 졸업앨범’에 수록되는 촬영입니다.

※ 졸업앨범은 매년 2월, 1년에 한 번만 발간되며, 2021년도 졸업앨범 사진 촬영 완료자는 2022년 2월 이후에 앨범을 수령 받을 수

     있습니다.


2. 촬영장소 및 일정 : 아래 '일정표' 참조


3. 개인 촬영내용 : 실내 프로필 사진, 학사모 사진

▶ 촬영 장소 : 학생회관 4층 ( 학생증 지참 )


* 야외 프로필 촬영단체 촬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촬영 장소에는 본인 외에는 출입이 제한되며, 촬영이 끝난 분은 바로 퇴실 바랍니다. 

   ( 촬영 장소 입장 시 체온 측정에서 37.5도 이상일 때, 입장이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십시오.)

* 앨범비 미납자는 아래 <졸업앨범비 납부안내> 공지사항을 확인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졸업앨범 외 개인 사진 구매 시 업체의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 현장 상황에 따라 예약시간으로부터 1시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세븐칼라사진  02-776-6666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날 짜

시간

장소

실내(10:00)

실내(11:00)

점심시간

12:00-13:00

실내(13:00)

실내(14:00)

실내(15:00)

실내(16:00)

9월 27일

(월)

실내(학관)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점심시간

12:00-13:00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9월 28일

(화)

실내(학관)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점심시간

12:00-13:00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9월 29일

(수)

실내(학관)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점심시간

12:00-13:00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9월 30일

(목)

실내(학관)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점심시간

12:00-13:00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10월 1일

(금)

실내(학관)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점심시간

12:00-13:00

개인촬영 예약

http://sevencolor.co.kr


※ 신청자가 많아 촬영을 4일 (10월 5일(화) ~ 8일(금)) 연장 하였습니다. (10월 4일(월)은 대체 공휴일)

     해당 날짜에 촬영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앨범비 납부 안내>


졸업앨범 사진 촬영 및 구입을 희망하는 학생 중 자율경비 선택 납부 기간에 졸업앨범비를 납부하지 못한 학생은 아래와 같이 추가납부를 실시

하오니 기간 내에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유의사항

* 의과대, 치과대, 간호대학 은 아래 계좌에 납부하지 마시고, 각 대학 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미래캠퍼스 학생은 미래캠퍼스 학생복지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납부기간 : ~ 2021. 10. 08. (금)


3. 졸업앨범비 : 56,000원(오만육천원)


4. 납부방법

가. 졸업앨범비 계좌 입금 : 우리은행 126-0000-8218-966 ()연세대학교

나. 계좌 이체시 “본인 성명 + 학번 뒤 세자리 숫자   (동명이인 확인을 위함)” 필히 기입 요망

      ※ 예시 : 홍길동123 (미 기입 시 입금확인 불가)

다. 현금인출기(ATM)에서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는 경우 입금확인이 안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영수증을 보관하시기 바라며 가급적

      계좌이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가. 졸업앨범비 납부자에 한해 추후 온라인사이트에서 사진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 문의처 : 학생회관 2층 학생지원팀 [02-2123-5121]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