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신촌캠퍼스 생활관 2021-1학기 선발 관련 안내 : 음악대학 신입생 및 편입학 신입생 대상 (2021-1st semester Sinchon Campus Dormitory Application Guide for Freshmen of College of Music and Newly Transfer Students) 2021.02.02

신촌캠퍼스 생활관 2021-1학기 선발 관련 안내

(음악대학 신입생 및 편입학 신입생 대상)

 

우리대학교는 2021-1학기에도 온라인 비대면 수업 진행이 결정됨에 따라, 신촌캠퍼스 생활관[무악학사, 우정원] 입사 자격을 제한하여 선발하게 됨을 알려드리오니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다만, 학기중에 대면 수업으로 전환될 경우 추가 선발하겠습니다.


1. 2021-1학기 기숙사 운영 방침

가. 온라인 비대면 수업으로 입사 자격이 제한됨에 따라 일부 학사만 개방

나. 신청대상 : 부와 모가 모두 서울 이외의 지역 거주자(간호대학·치과대학 제외),

                       재외국민 또는 외국인 유학생중 신촌캠퍼스 소속의 음악대학(실습) 및 편입학 신입생 중

                       아래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만 온라인 신청

다. 인터넷 신청 기간 : 2021.02.15(월) 10:00 ~ 23:00

라. 신청 방법 :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yonsei.ac.kr/) → 로그인 → 입사신청 → on-line Application


대상

추가제출서류

제출방식

기타

학부

실습학과

음악대학

기본서류

업로드

생활관에서 확인

학부

실습학과

간호대학, 치과대학

없음

없음

생활관에서 확인

대학원생

연구참여자

기본서류

+

연구과제참여증명서

업로드

연구처, 산학협력단 발행만 해당

기타

국가근로장학생

기본서류

+

국가근로장학사이트

신청화면 캡쳐


업로드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이 2월말임을

감안하여 우선 화면 캡쳐본으로 선발 후 입사일 직전까지 교내근로 미배정시 입사 취소

부서 개별근로학생

기본서류

+

채용부서 공문

전자문서

근무부서 > 생활관 행정팀 발송

2월 17일까지 도착분에 한함


마. 기숙사 신청시 선택한 학사와 상관없이 선발 인원에 따라 학사가 결정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무악3학사 신청자중 선발된 학생은 학사 변경없음)

구분

배정학사

기숙사비

(2인실 기준)

호실 배정

입사자 300명 미만

학부 및 대학원

우정원(남.여)

1,337,920원

기숙사 호실배정은 2인 1실이 원칙이나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최대한 1인 배정 예정임. 다만 학사별 선발 인원에 따라 원칙대로 2인 배정이 될 수 있음.

(룸메이트 지정은 합격자 발표시 확인요망)

입사자 300명 초과

학부 및 대학원

무악 1학사(남)

794,390원

무악 2학사(여)

833,940원

간호대학, 치과대학

학부 및 대학원

무악 3학사

857,670원

 

2. 서 류 제 출

가. 제출 기간 : 2021.02.16(화) 13:00 ~ 02.17(수) 23:00

나. 제출 방법 : 홈페이지→입사신청→on-line Application→제출서류 업로드(파일첨부)

다. 제출 서류

** 아래 기본 서류와 1의 나신청대상에 해당되는 추가서류 제출

{파일첨부는 3개까지만 가능하니 3개 이상일 경우 하나의 파일로 묶어 업로드

         예: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기타(묶음)}

1) 국내거주자로 부모와 학생이 같은 거주지에 있는 경우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각1부.

2) 부, 모, 학생의 주민등록 거주지가 다를 경우

    : 부,모,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부

3) 학생이 편부모(부 또는 모 사망, 이혼 등) 가정일 경우

    : 함께 거주하는 부(모)와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명의로 발급) 1부

4) 해외거주자

    : 본인과 가족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또는 가족 확인 가능한 서류)

    ※ 국내 외교통상부에서 발급 가능 / 연락처 02-2100-2114

5) 부모가 해외에 있고 학생이 국내거주중일 경우

    :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과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부

6) 장애인 : 학생 본인의 장애인증명서 1매 / 지원 자격 충족 시 우선선발 대상

라. 제출 서류 주의사항(아래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을 경우 서류 미비로 탈락 될 수 있음)

주1) 전 구성원의 성명과 구성원의 세대주와의 관계 기재 필수(이름을 * 표시 하지 말 것)

주2) 주민등록번호 생년월일을 제외한 뒷자리는 *표시로 발급받거나 흑색으로 지운 후 제출

주3) 제출서류 유효기간 : 2021.01.11(월) 이후 발급분

주4) 주의 사항 미준수, 서류미비, 허위 서류 또는 기재사항에 허위사실 확인 시 입사신청에서 제외함

비대면 강의 진행으로 2021-1학기 선발 절차가 다소 변경되어 서류 제출 대상이라 해서 합격된 상태가 아니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3. 입 사 자 발표 : 2021.02.19.(금) 10:00

4. 기숙사비 납부 : 2021.02.19.(금) 10:00 ~ 2021.02.22.(월) 23:00

5. 입사일 : 2021.02.26.(금) ~ 02.28(일)까지, 입사체크 시간: 10:00 ~ 18:00사이

6. 입사시 필수 서류 제출

가. 입사자로 선발된 학생은 코로나 검사 결과지, 흉부x선(폐결핵) 검사 결과지, 출입국사실증명서 각 1부 제출

     (입사일 5일이내 검사를 받아 결과지를 준비, 미비시 입사 불가)

     **코로나 및 기타 검사 비용은 본인부담임.

     **입사일 기준으로 한 달내 해외 출입국 내역이 있는 경우 입사가 보류될 수 있음.

나. 공증이 되지 않은 외국 진단서는 제출이 불가하오니 국내 의료기관을 이용바람.


7. 신촌캠퍼스 생활관 문의

가. 무악학사 및 우정원 : 02)2123-8419, 3601, 3622 / 법현학사 : 02-2123-3693

나. 전자우편 : muakdorm@yonsei.ac.kr

※ 상기 일정은 학교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021. 02. 01

 

연세대학교 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