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연세소개 캠퍼스안내 캠퍼스 견학/신청

연세소개

캠퍼스 견학/신청

- 중학생 이상 연령의 일반 방문객 대상 (선착순 신청, 단체 신청 시 단체 당 최대 25명)
- 월 1회, 매월 넷째 주 토요일 실시 (학교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신청자가 25명 미만일 경우 실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약 2시간 가량 소요되며, 학교 홍보영상 시청, 학교 소개, 홍보대사와의 질의응답 등 실내견학과 신촌캠퍼스 백양로, 본관단 등 주요 건물을 둘러보는 실외견학으로 구성됩니다.

대상⸱인원

중학생 이상 연령의 청소년 및 성인이 대상이며, 선착순으로 최대 200명~500명의 신청을 받습니다.(단체 신청 시 단체 당 최대 25명)

일정 및 신청 방법

월 1회, 매월 넷째 주 토요일 실시 (변경 가능)
- 일정은 매월 초에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합니다. 견학 신청은 일정 공지 시점부터 견학일 6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 견학 취소는 최소 3일전까지 홍보팀(02-2123-8572)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편의지원

장애와 관련된 편의 제공이나 휠체어 접근성 정보 등의 안내가 필요하시면 홍보팀(02-2123-8572)으로 학교 방문 최소 7일 전까지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식당 이용

토요일에는 학생식당을 14:30까지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학생식당(02-2123-4073)으로 연락 바랍니다.

오시는 방법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해드리며, 개인 차량 및 단체버스 이용 시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

유의사항

- 신청하신 시간에 맞춰 오시기 바라며, 도착시간 지연 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완료 이후 학교 일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견학 프로그램에서 특정 학과 탐방 및 강의 청강 등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대학교 캠퍼스는 수업 및 연구가 이루어지는 공간입니다. 외부인 출입이 금지된 곳에 학생들이 허가 없이 출입하거나 소음 등으로 인해 수업 및 연구가 방해되는 일이 없도록 인솔 담당 선생님들의 주의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교내 면학 분위기를 위해 허가받지 않은 단체 방문객의 교내 자체 견학은 불허합니다.

정기견학 신청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PC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