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연세소개 캠퍼스안내 캠퍼스 견학/신청

연세소개

캠퍼스 견학/신청

견학 후기 및 FAQ

연세대학교 홍보팀은 연세대학교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아래의 캠퍼스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견학 프로그램은 연세대학교 학생홍보대사가 진행합니다.

신촌캠퍼스: 13시 투어, 단체 견학, 정기 견학, 외국어 견학, 특별 견학
국제캠퍼스: 단체 견학, 외국어 견학, 특별 견학

각 프로그램 별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게시판의 최근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8월 온라인 멘토링 실시 안내(2021. 8. 2.) 2021.07.22
신촌캠퍼스 홍보팀

2021년 8월 연세대학교 온라인 멘토링 실시 안내


코로나19 재확산 및 이로 인한 거리두기 단계 강화로 캠퍼스 견학을 정상 운영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연세대학교는 이에 아래와 같이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일시: 2021. 8. 2.(월) ~ 8. 27.(금), 월·수·금 10시, 16시

            (일부 날짜에는 교내 행사 및 학생홍보대사 단체 일정 관계로 멘토링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대상: 중·고등학생


3. 멘토: 연세대학교 학생홍보대사 '인연'


4. 플랫폼: 줌(Zoom) 화상회의


5. 내용: 연세대학교(신촌 및 국제캠퍼스) 소개 및 학습 방법 멘토링


6. 시간: 약 60분


7. 신청 방법
    가. 매주 토요일마다 인연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그 다다음주 멘토링 스케줄 및 진행 멘토가 공지됩니다.

          공지 내용을 보시고, 아래 멘토링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인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sei.inyon/
          - 인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nyon_yonsei/

          - 멘토링 신청 페이지: https://linktr.ee/yonsei1885

    나. 중·고등학생 개인별로 신청
          - 학급 및 동아리에서 참여하시는 경우에도 학생 개인별로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 각 멘토링 시간마다 최대 20명까지 선착순 접수하며, 마감 기준 신청자가 5명 이하일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멘토링 3일 전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라. 신청하신 분에 한해 멘토링 진행 여부를 개별 연락드립니다.

    마. 수집된 멘토링 신청자의 개인정보는 멘토링 진행에만 활용하며, 멘토링 진행 후에는 즉시 파기합니다.

8. 유의사항
   가. 멘토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반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나. 온라인 멘토링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동의 없이 저장하거나 외부에 유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위배됩니다.
   다. 이상의 세부내용은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재개될 캠퍼스 견학 일정에 따라서 변동 가능합니다.

          - 캠퍼스 견학은 변동없이 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견학 중단, 재개 등 운영방침과 관련해서는 공지사항을 지속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02-2123-2076으로 연락 바랍니다. (응답시간: 평일 9시 ~ 1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