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기사]
라멜린, 연세대학교 미래캠 RCY '퍼스널 컬러' 행사 화장품 지원... 청춘들의 아름다운 개화 응원
지난 7일 피부 개화 실현 뷰티 브랜드 라멜린이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RCY 동아리에서 주최하는 '퍼스널 컬러' 행사에 화장품을 지원하며 청춘들의 아름다운 개화를 응원했다. '피부에 꽃을 피우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라멜린은 이번 '퍼스널 컬러' 행사에 ‘라멜린 에..
대학저널 2025.04.09 -
[주요기사]
연세유업, 산불 피해 지역에 음료 2만1200팩 지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산불 피해 지역에 음료를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를 통해 경북 영덕군에 식물성 멸균 음료인 연세넛유(7넛츠) 2만 팩을 전달한다. 의성군청과 안동시청에는 지역 대리점을 통해 각각 고단백두유(아몬드&잣)..
뉴시스 2025.04.09 -
[칼럼]
미래세대 위한 최선의 헌법 준비, 대선 이전·이후 논란은 사소한 문제-박명림 교수
헌법개혁을 성취하면 새 나라는 과연 가능할까? 물론 그것이 전부는 아니다. 그러나 오늘과 다른 나라를 향한 분명한 이정표가 될 것임에는 틀림없다. 동시에 최종적인 헌법개혁에 이르는 타협 과정 자체도 중요하다. 기존의 격렬한 진영대결을 극복한 대표적인 협치의 ..
경향신문 2025.04.09 -
[인물동정]
제7회 연세조락교의학대상에 성학준 연세대 의대 교수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은 '제7회 연세조락교의학대상'에 연세의대 의학공학교실 성학준 교수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시상식은 10일 연세암병원 서암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며, 성학준 교수는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 상패와 기념 메달과 상금 5000만원을 받는다. 성학준 교..
디지털타임스 2025.04.09 -
[칼럼]
현대차그룹 해외투자, 글로벌 도약 징검다리-신현한 경영대학 교수
현대자동차그룹의 미국 현지 투자 확대를 두고 ‘국내 산업 공동화’에 대한 우려가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다. 하지만 이는 해외 공장 설립을 단순히 국내 생산의 대체로 간주하는 오해에서 비롯된 것이다. 글로벌 공급망의 재편과 미·중 전략경쟁 심화 속에서 자국 중심..
헤럴드경제 2025.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