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2학기 원주생활관 추가 입사 신청 안내 2022.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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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 원주생활관 첨부파일( 3 ) 2022학년도_2학기_원주생활관_입사신청_및_등록_안내(국문).pdf 코로나_서약_Covid19_Pledge_(한,E)_20220620.pdf 220620_초기건강기록지_샘플(한,E).docx CLOSE TOOLTIP
2022학년도 2학기 원주생활관 선착순 추가신청 안내
원주생활관에서는 공실 발생 현황에 따라 추가 입사 신청을 진행합니다. 2022-2학기 동안 세연학사 2인실을 제외한 모든 방을 3인 1실로 운영한다는 점 안내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2022. 08. 16.(화) 13:00 ~ 08. 17.(수) 17:00
2. 신청 방법: 구글 설문지로 선착순 접수 (https://forms.gle/jW7GDirq7gUkVPfP6)
※ 신청 시작 시간 이전에 신청하면 무효 처리됩니다.
※ 신청한 학사를 기준으로 순서대로 선발하되, 넘치는 경우에는 가능한 범위 내에서 공실이 있는 다른 학사로 대체 선발
※ 중복 신청 방지를 위해 구글 로그인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니 참고 바랍니다.(연세메일 아이디로도 로그인 가능)
※ 결과는 신청 이후 2~3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
3. 거주 기간: 2022. 08. 28.(일) 13:00 ~ 12. 22.(목) 12:00(정오) (총 116박)
4. 신청 가능 학사
가. 남학생 - 매지학사 3인실, 매지학사 4인실, 세연학사 3인실, 세연학사 2인실, 청연학사 3인실
나. 여학생 - 매지학사 3인실, 매지학사 4인실, 세연학사 2인실, 세연학사 비트방, 청연학사 3인실
※ 언급되지 않은 학사는 공실이 없다는 뜻입니다.
※ 세연학사 비트방은 2인실이며, 일반 2인실보다 약 0.6㎡ (약 0.2평) 정도 작은 방입니다. 벽에 배관이 있어서 물이 흐르는 소리가 간혹 들릴 수 있습니다. 일반 2인실보다는 조금 저렴합니다.
※ 이미 선발 완료된 학생들은 학사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5. 학사별 입사비 안내
구분
입사비
1일 단가
신청구분(포탈)
비고
특이사항
공통사항
매지학사 4인실 (3인1실)
(매지3학사)
602,040원
5,190원
매지학사4인실
1학년 RC 신청불가
층별 공용 화장실 및 샤워실
중앙 냉·난방 / 침대, 책상, 옷장, 신발장, 소형 냉장고 구비
매지학사 3인실
(매지1,2학사)
563,760원
4,860원
매지학사3인실
세연학사 3인실
(세연1‧2‧3학사)
845,640원
7,290원
세연학사3인실
1학년 RC 여학생
신청불가
호실 내 일체형 화장실
세연학사 2인실
(세연2‧3학사)
1,147,240원
9,890원
세연학사2인실
1학년 RC 신청불가
청연학사 3인실
(청연1‧2학사)
1,147,240원
9,890원
청연학사3인실
호실 내 분리형
화장실 및 샤워실
장애인실
세연학사
1,091,560원
9,41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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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실 내 일체형 화장실
청연학사
1,398,960원
12,0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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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실 내 분리형
화장실 및 샤워실
※모든 호실은 3인 1실로 운영됩니다. (세연학사 2인실 제외) 이에 따라 2020-1학기와 동일한 단가를 적용하여 입사비가 산출되었으며, 공식 입사일 2주 전 코로나19 상황 및 정부운영방침과 학교의 수업방식에 변동이 있을 경우 호실별 정원 및 입사비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추가금이 발생할 경우 8월 중순에 일괄 청구 예정입니다)
※ 1학년 RC 프로그램 대상자인 경우, 본인이 신청한 학사와 다른 학사에 배정될 수 있습니다.
※ 1학년 RC가 RC 신청불가인 학사에 입사신청을 했을 경우, 다른 학사로 대체선발됩니다.
※ 신청 인원이 현저히 많을 경우, 선발 기준에 따라 변경 선발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생활관 내에는 식당을 운영하지 않으므로 입사비에는 식비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교내 식당을 이용하여 식사하시거나 휴게실에서 간단한 음식을 조리해드실 수 있습니다.
※ 장애인실 신청은 별도로 받습니다. (서식자료실-개별입사신청양식- 첨부파일 '입사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증빙 서류와 함께 생활관 이메일 dormi123@yonsei.ac.kr 로 제출)
※ 세연학사에 배정되는 여학생의 경우 세연3학사(A동 2~5층 또는 B·C동)로 배정될 예정입니다.
→ 현재 세연3학사 A동 1층은 코로나 확진자 격리 장소로 활용되고 있으나, 일반 재학생 거주 공간과 완전 분리하여 운영 중이고 중대본의 모든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 원주생활관에서는 모든 확진자를 수용하지 않으며, 재택격리가 원칙입니다. (재택격리가 불가한 학생들과 외국인 학생들만 제한적으로 수용)
→ 세연3학사 일반 학생들의 출입문과 격리동의 출입문을 다르게 지정하여,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일반 학생 및 자가 격리 학생이 서로의 공간을 드나들 수 없도록 공간을 차단하여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6. 선발 대상: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재학생 중 입사 희망자
※ 선발은 선착순으로 진행
※ 기존 학부 재학생 및 대학원생, 2022학년도 9월 신‧편입생 모두 신청 가능
※ 신청 가능 인원 수보다 많은 학생이 신청하는 경우에는 입사 신청 순서대로 배정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입사제한자는 입사 선발이 되지 않으니, 신청하시기 전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성적(입사 전 최근학기): 1.74 이하 / 상·벌점 누계(최근 입사학년도): -10점 이하
2) 2022학년도 2학기 기준 휴학생
6. 입사 등록 안내(입사비 납부): 신청 이후 2~3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7. 유의사항
가. 입사 신청한 학생이 기숙사에 실제 입사하지 않더라도 자동적으로 전액 환불이 진행되지는 않습니다.
환불은 학생이 직접 신청해주셔야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나. 보다 자세한 환불 규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중 ‘입사비 환불 규정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환불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 서식 자료실 → ‘퇴사 및 환불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dormi123@yonsei.ac.kr)로 제출
라. 환불은 신청서가 접수되고 약 2~3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잔여석에 대해 선착순 추가선발된 학생들은 룸메이트 지정이 불가합니다.
바. 입사 시 제출서류 ( ★★미 제출 시 입사 불가)
1) 코로나 검사 결과지 (음성 결과)
구분
검사 결과지 유효기간
발급방법
자가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지
(종이로 프린트)
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자가검사키트"로 검사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프린트
(아래 이미지 참고)
기관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
(종이 증명서 또는 문자 내역 프린트)
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보건소 및 의료기관에서
발급 가능
PCR 검사 음성확인서
(종이 증명서)
결과 통보받은 시점부터 48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보건소 및 의료기관에서
발급 가능
※ 위 방법 중 택일
※ 음성 결과여야 함
※ 자가 신속항원검사 음성 결과지 작성 방법: "자가검사키트"로 검사 전/후 사진을 촬영하여 프린트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 참고)
*** 사진에는 본인의 신분증, 테스트기, 검사 실시 일시와 본인의 인적사항(이름,학과)이 적힌 종이가 포함되어야 함.
※ 본인의 입사일을 기준으로 유효한 검사 결과만 허용(신속:검사를 받은 시점부터 24시간이 되는 날의 자정까지)
※ 검사비 발생 시 비용은 본인 부담
2) 출입국 사실 증명서 1부 (조회 기간: 8/1 ~ 입사 전날)
※ ‘정부 24’ 홈페이지에서 직접 출력 가능
※ 출입국 사실이 없더라도 제출 필요함
※ 조회기간은 입사일 이전 최대 2~3일까지 허용
3) 결핵 검진 확인서 1부 (흉부 엑스레이 검사)
※ 2022. 01. 01. 이후 검진한 확인서 제출
※ 보건증으로 대체 가능 (2022년 1월 1일 이후로 발급된 보건증에 한함)
4) 입사 전 서약서 1부 (첨부 파일 참고)
5) 초기건강기록지 1부 (첨부 파일 참고)
사. 그 외 입사 시 유의사항과 관련해서는 입사 안내 공지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jdorm.yonsei.ac.kr/wjdorm/board/notice.do?mode=view&articleNo=48880&article.offset=0&articleLimit=10
8.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정규학기 이메일: dormi123@yonsei.ac.kr
나. 생활관 홈페이지(https://wjdorm.yonsei.ac.kr) - 상담 게시판
다. 전화: 033)760-5300 (평일 09:00~17:00)
※ 정규학기 이메일 또는 생활관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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