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YLEAD+ 우수사례 성과발표회 참여 안내(~9.13) 2017.09.12

                                      YLEAD+ 우수사례 성과발표회 참여자 모집 안내

 

2017학년도 대학자율역량강화지원사업(ACE+)의 일환으로 지식, 실천, 경험을 공유하는 대학 문화 확산(2P Project)을 위한

YLEAD+ 우수사례 성과발표회 참여자 모집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참여인원 및 대상 

  가. 모집인원: 100명

       (2017-1 YLEAD 프로그램 참여 수상자 및 기념품 지급 대상자는 꼭 참석 부탁드립니다)

  나. 대상

    1) 학부 재학생

    2) 교수학습센터 YLEAD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은 학생

 

2. 신청방법 및 주요일정 

  가. 신청접수: 2017. 9. 12.(화) ~ 9. 13.(수) 15:00까지

  나. 신청방법: 교수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myjob.yonsei.ac.kr/wlss)-> 신청페이지바로가기

  다. 일정: 2017. 9. 13.(수) 17:00~19:30  창조관 141호

  라. 상세일정

시간

내용

17:00~18:00

2017-1 YLEAD 시상식

-3/4회 우수학습동아리 시상식

-4Best Report 공모전 시상식

-2017-1 학습튜터링 우수튜터 시상식

-2017-1/여름 학습포트폴리오 우수활동자 시상식

-2017-1 등대팀 활동인증서 수여

18:00~19:00

3/4회 우수학습동아리 최우수상 사례발표

4Best Report 공모전 최우수상 사례발표

2017-1 우수튜터 사례발표 &우수 멘토 사례발표

19:00~19:15

2017-1 1기 등대팀 활동우수자 사례발표

2017-1 학습포트폴리오 사례발표

19:15~19:30

2017-2 YLEAD+ 학습지원 프로그램 소개

기념촬영 및 기념품 지급

(행사 후 간단한 에프터간식이 제공됩니다)

3. YLEAD+ 우수사례 성과발표회 참여자 혜택 

  가. 저녁식사 및 간식 제공

  나. 2학기 YLEAD+ 프로그램 지원 시 우선 선발

  다. 소정의 선물 지급  

 

4. 유의사항 

  가. 저녁간식 및 식사 예약으로 반드시 사전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나. 시상식은 5시부터 시작되며 사례발표회는 6시부터 시작되오니 사례발표만 듣길 원하는 학생은 6시부터
        입장하셔도  됩니다.  

  다. 기타 문의 사항은 교수학습센터 학습지원으로 연락 바랍니다.

   ※ 문의: 【Tel】 (033)760-2525, 【e-mail】 wctl@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