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겨울방학 신규입사 신청안내(무악1,3학사 남학생동 및 우정원) 2016.12.01

[겨울방학 신규입사 신청안내]

-무악1,3학사 남학생동 및 우정원-

 

2016학년도 겨울방학 거주기간 : 2016. 12. 24() 13:00 2017. 2. 21() 12:00까지

 

1) 이번 겨울방학동안 2학사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사기간동안 2학사의 식당, 빨래방 운영이 중단되오니 기숙사 신청에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운영 중단기간은 추후별도 공지)

2) 위의 겨울방학 전체기간동안 거주를 희망하는 학생에 한하여 모집하며 단기입사는 불가합니다.

2) 우정원을 제외한 무악1학사와 무악3학사는 남학생만 모집합니다.

3) 선발 후 계절학기 취소시 기숙사에 거주할 수 없습니다. 확인 되는 대로 취소가 통지되며 시기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바랍니다.

 

-신청방법-

 

1. 신청자격 및 기숙사비

기숙사

신청자격

기숙사비

무악1학사

(남학생동)

지방 및 해외거주자로 아래 해당되는 학생(아래 3.추가서류 필히 제출)

신촌캠퍼스 일반 및 전문대학원 재학생

신촌캠퍼스에서 동계 계절학기를 등록한 학부 재학생

(원주, 국제캠퍼스 학생 및 타교학생 포함)

, 교외에서 진행되는 단기 계절수업은 제외함.

(동계 교양체육수강생 및 1학점 자원봉사활동 등)

 

의료원 관련학과(의학과, 의과학과, 보건학과, 간호학과, 응용생명과학과,

치의학과)는 제외.

2인실 : 414,770

우정원

(남여, 2인실)

2인실 : 698,560

(3인실은 잔여석이 없어 신청서에 입력하여도 선발하지 않습니다.)

무악3학사

(의료원동)

남학생만 선발함

1순위 : 신촌캠퍼스에서 동계 계절학기를 등록한 의예, 치의예, 간호학과

학부 재학생(원주, 국제캠퍼스 학생 포함)

, 교외에서 진행되는 단기 계절수업은 제외함.
(동계 교양체육수강생 및 1학점 자원봉사활동 등)
2순위 : 원주캠퍼스 학생중 신촌세브란스 병원 실습생
(실습확인서를 스캔하여, e-mail로 제출, 12/7까지)jeyoun@yonsei.ac.kr

3순위 : 국제캠퍼스 송도학사 의,치의예과 동아리 공연 준비생

(,치대학 공문 요청자에 한함)

2인실 : 426,570

 

2. 접수안내

. 기간 : 2016. 12. 6() 10:00 - 12. 7() 23:00마감

. 방법 : 위 기간 중 생활관홈페이지 신규입사(잔류아님) 신청 팝업창에서 온라인 접수

 

3. 서류제출안내 (미제출시 선발 대상 제외)

. 무악1학사 및 우정원신청자는 12.7() 17:20까지 아래 해당서류를 발급한 후 제출바랍니다.

(우편제출서류도 마감 당일 도착 서류까지 유효함)

. 제출방법

1) 등기우편접수(원본제출) 또는 생활관 업무시간(09:00-17:20)중 방문 제출(무악1학사)

2) 일반우편물은 기간 내 도착하지 않거나 중도에 분실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3) 주소 : ()03722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생활관 행정실 (무악1학사)

. 제출 서류 안내

1)서류 제출 시 반드시 서류 좌측 상단에 학생이름 및 학번(혹은 수험번호) 기재

2)아래 해당하는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3)전 구성원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표시로 발급받거나 흑색으로 지운 후 제출

4)제출서류 유효기간 : 온라인 접수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에 한하여 서류 유효함

5)허위 서류 또는 기재사항에 허위사실 확인 시 입사신청(선발자격)에서 제외함

국내거주자로 부모와 학생이 같은 거주지에 있는 경우 : 주민등록등본 1

부와 모의 주민등록 거주지가 다를 경우 :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

학생이 편부모 가정일 경우

: 함께 거주하는 부()와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및 가족관계증명서(부 또는 모 명의로 발급) 1

해외거주자 국내 외교통상부에서 발급 가능 / 연락처 02-2100-2114

: 본인과 가족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또는 가족임을 확인 가능한 서류)

부모가 해외에 있고 학생이 국내거주중일 경우

: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과 학생의 주민등록등본 각 1부 및 가족관계증명서 1

외국인 : 외국인등록증복사본(, 뒷면을 한 면에 복사) 또는 여권사본 1

(외국인 등록증 및 여권사본에 한하여 e-mail제출가능 : muakdorm@yonsei.ac.kr)

위의 지원 자격 충족 시 우선선발 대상 : 장애학생(학생 본인의 장애인증명서 1)

서류제출 유의사항

- 모든 제출서류는 1개월 이내에 발행한 원본서류만 유효하며, 팩스로 서류 받지 않습니다.

- 기재사항에 허위가 없어야 합니다. (허위 기재한 사실이 있을 경우 입사를 취소함)

- 온라인지원서 또는 추가서류 제출중 하나만 미비되어도 선발대상 제외됨.

 

4. 발표 및 등록안내 : 2016. 12. 8() 17:00 http://web.yonsei.ac.kr/housing

공지사항에서 합격자 조회후 개별 부여되는 가상계좌로 입금

납부기간 : 12.9() - 12.12()

 

5. 입사시 제출서류 및 준비물

. 서류 - 건강진단서(검사항목 : 흉부x-) 2개월이내 검사한 결과만 유효함.

(송도학사 학생도 제출해야 합니다.)

. 준비물 : 학생증(입사자 출입카드 등록), 세면도구, 침구류, 개인생활 용품 등.

(전열기구는 반입금지 / 거주기간 중 전열기구 점검실시하며 확인 시 벌점 부과됨)

6. 문의

. 생활관 사무실(1,2,6학사) : 02)2123-3602 / 8419

. 생활관 사무실(3학사) : 02)2123-3603 / 8419

 

7. 문의

. 생활관 행정팀(1학사 및 우정원) 02-2123-3602 / 8419

. 생활관 행정팀(3학사) 02-2123-3601 / 8419

 

2016. 11. 29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