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연세소개 캠퍼스안내 캠퍼스 견학/신청

연세소개

캠퍼스 견학/신청

단체 견학 대상

원칙적으로 초등학교의 단체견학 신청은 받고있지 않고 있으며, 주말을 활용해 자유롭게 캠퍼스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캠퍼스의 캠퍼스 견학 내용은 주로 고학년의 고등학생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초등학생 분들은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등학생의 경우 미래캠퍼스의 교정을 자유롭게 거닐며 즐기는 것이 더 큰 꿈을 심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단체 견학 시간

견학은 60분 또는 90분으로 진행됩니다. 사정에 따라 변경이 될 수 있으며, 입학식·학위수여식·시험기간·연고전 등의 학교행사기간과 견학이 집중되는 시기, 여름·겨울방학 기간 등에는 학교 사정상 견학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신청 이후 법정공휴일로 지정이 되는 경우(예: 선거일)에도 자동으로 신청이 취소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식당 이용

학생식당은 재학생들의 편의와 복지를 우선으로 한 시설입니다. 점심시간 때 외부 방문객들의 학생식당 사용은 재학생들에게 큰 불편을 초례합니다. 이에 사전 견학 신청을 하지 않은 단체는 학생식당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부탁 드리며, 50명 이상의 단체는 반드시 학생식당(033-760-515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유의사항

견학 신청은 최소 3주전에는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시간대에 맞추어 오시기 바라며, 시간 지연 시 전화연락을 꼭 주시기 바랍니다. 견학 신청은 인터넷으로만 접수 받고 있으며, 별도의 공문은 보내지 않으셔도 됩니다. 견학 변경 및 취소는 최소 3일전까지 대외협력부(033-760-5500)으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견학 신청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PC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