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개

보도자료

[2023. 5. 4.]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디지털헬스케어사업단, 제1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플래그십파크 체험' 개최 2023.06.02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디지털헬스케어사업단,

제1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플래그십파크 체험」 개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플래그십파크 체험’행사에 참여한 지역 주민들이

플래그십파크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ㅇ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미래캠퍼스부총장 권명중) 강원지역혁신플랫폼(이하, ‘강원RIS’) 디지털헬스케어사업단이 지난 5월 3일(월) 오후 3시,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디지털의료기기 플래그십파크(이하 ‘플래그십파크’)에서 디지털헬스케어사업단 제1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플래그십파크 체험」(이하 ‘행사’)을 개최했다. 


ㅇ 이번 행사는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가 지난 3월 15일 개관한 플래그십파크를 활용하여 지역주민 복지지원의 일환으로 개최됐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진행된 행사에는 인근 유치원 어린이, 학부모, 경로당 어르신 등 총 50여 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해 플래그십파크에 대한 설명을 듣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플래그십파크 체험’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ㅇ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디지털헬스케어사업단의 기재홍 부단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역 주민들이 플래그십파크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는 강원RIS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의 건강을 디지털헬스케어 기술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교육·연구·기업지원·창업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 사진 원본 별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