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기타 채용

장애학생지원센터 장애인 근로지원인 채용공고 2021.05.20 ~ 2021.05.25


장애학생지원센터 장애인 근로지원인 채용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장애인 근로지원인

2. 세부업무: 연세대학교 장애학생 지원 행정 업무 보조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대학(원) 휴학생 또는 졸업(예정)자

2. 한글/MS-Office/Excel 프로그램 능통자

3. 근로지원인 선발 후, 온라인교육(10시간) 및 집체교육(2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성남시 분당)) 이수 가능한 자 ☞ 집체교육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 장애인 근로지원인(1년 단위 계약, 최대 2년까지 가능)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 8,72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주40시간 일8시간 (휴게시간 1시간(12:00~13:00))

3. 근무시작일: 2021년 06월 01일(화)부터 근무 가능자 (근무시작일 조정 가능)

4.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국제캠퍼스)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2021년 05월 26일(수))

2. 2차: 면접전형 (면접: 05월 27일(목) 예정)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 필수기재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졸업증명서 1부, 경력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21년 05월 20일(목) ~ 05월 25일(화) 자정까지

2. 제출방법: e-mail 접수(ablecenter@yonsei.ac.kr -> [제목: (성명)장애인 근로지원인 지원])

3. 문의: 02-2123-3633

  ※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


연세대학교 장애학생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