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대학원 대체근로자 채용 안내 2023.01.16 ~ 2023.01.20

연세대학교 대학원 대체근로자 채용 안내


■ 주요업무 : 대학원 행정업무 (장학금 지급, 장학금 예산 관리 외)


■ 근무조건

⚪ 임용직위 : 계약직

⚪ 계약기간 : 6개월 (2023. 1. 30. ~ 7. 31.)

⚪ 근무시간 : 09:00~18:00 (주 5일 근무, 토요일 휴무)

⚪ 근무장소 : 연세대학교 대학원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스팀슨관 내)

⚪ 월 급여 : 280만원 (퇴직금 별도 지급) *4대보험 가입에 따른 본인부담금 및 세금은 월급여에서 공제됨


■ 전형 주요 일정

⚪ 지원서 접수: 공고일 ~ 2023.1.20.(금) 10시까지

⚪ 1차 서류전형: 2023.1.25.(수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 2차 면접시험: 2023.1.26.(목)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 합격자 발표: 2023.1.27.(금)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 근무시작 예정일: 2023.1.30.(월)


■ 제출서류

⚪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첨부양식)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 개별 제출)

⚪ 경력증명서 (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 개별 제출, 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사본 (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 개별 제출, 소지자에 한함)

⚪ 기타 서류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서류 내역을 개별 통보 예정)


■ 지원방법

⚪ 지원방법: 제출서류(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PDF파일로 변환하여 E-mail 접수 (ssmtop123@yonsei.ac.kr)

⚪ 지원기간: ~ 2023.1.20.(금) 10시까지

⚪ 문의사항: 상기 지원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


■ 유의사항

⚪ 채용 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

⚪ 최종 합격자는 추후 원본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