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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알렌관 사무직 계약직원 채용공고 2022.12.05 ~ 2022.12.11

[연세대학교 알렌관] 사무직 계약직원 채용공고


연세대학교 알렌관은 학교 및 의료원 교직원 대상의 식당 및 회의실과 행사장을 운영하는 곳입니다. 알렌관에서 사무행정 업무 등을 함께 할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담당 업무 : 알렌관 사무,회계,행정 제반 업무, 전화예약응대, 업무지원 등

채용 인원 : 1명

지원자격

- 학사 학위 이상 내국인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가능)

- 컴퓨터활용 능력 우수한 자 (엑셀, 워드, 한글 등)

- 해당 직무(사무, 회계, 카페 등) 유경험자 우대

- 본교 인사 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근무조건

- 계약형태 : 계약직원

- 계약기간 : 최초 임용일로부터 최대 23개월 (12개월 후 11개월 연장 가능)

- 근무지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50, 연세대학교 알렌관

- 월급여 : 209만원~215만원(채용 대상자 자격에 따라 결정)

- 4대보험 가입, 중식제공, 12개월이상 만근시 퇴직금 별도 지급

- 근무시간 : 09:00 ~ 18:00 (주5일 근무) 휴게시간 : 13:30~14:30 (1시간)

- 근무시작 예정일 : 2022.12.20.(화)


지원방법

- 접수기간 : 2022.12.5.(월)~2022.12.11.(일) 23:59까지

-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만 가능. ysjeon@yonsei.ac.kr

- 제출서류 : 가. 지원서(본교 양식) 1부 (상단 문서 다운로드)

나. 졸업증명서

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상단 문서 다운로드)

※ 본인이 기재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류전형 합격 후, 별도의 증빙자료를 제출받아 사실 여부를 확인할 예정이므로 증빙 가능한 사실만 기재

전형방법

- 1차 : 서류심사

- 2차 : 면접심사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 개별통지)


기타

- 최종 합격자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름

- 문의 : 연세대학교 알렌관(02-2123-4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