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입학처 계약직원(입학상담직) 채용 공고 2022.07.06 ~ 2022.07.16

연세대학교 입학처 계약직원(입학상담직) 채용 공고

 

1. 채용 분야 및 인원

구분

직무 내용 및 우대 사항

채용 예정 인원

입학상담직

입학전형 전반에 대한 온라인·대면 상담

입학상담실 운영 등

입학 관련 업무 및 상담 업무 경험자 우대

O 명

 

2. 지원 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다. 채용 일정상 근무시작일에 출근 가능한 자


3. 채용 일정 및 지원 방법

가. 채용 일정 (적격자 지원 시 채용이 조기 마감될 수 있음)

절차

일정(예정)

비고

지원 기간

2022. 7. 6.(수) ~ 7. 16.(토)

마감일 24시 이전 수신된 원서만 인정

면접대상자 발표

2022. 7. 19.(화)


면접전형

2022. 7. 25.(월)

장소 및 시각 개별 안내

최종합격자 발표

2022. 7. 26.(화)

개별 통보

근무시작일

2022. 8. 1.(월)


나.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서 접수(마감일 24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접수 시 PDF 파일로 제출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첨부 양식)

-자기소개서 작성 시 본인의 경력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해야 함

-자기소개서 마지막 페이지에 서명 혹은 날인해야 함

2)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해당자), 박사(해당자)] 각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첨부 양식)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서명 혹은 날인해야 함(미제출 시 지원 무효)

나.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현장에서 원본 제출 (별도 안내 예정)

1) 경력증명서 (해당자) 각 1부

2) 공인어학능력시험 성적표 (해당자) 각 1부

3)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또는 자격증명서 (해당자) 각 1부


5. 지원서 접수

가. 제출서류(지원서, 자기소개서,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단일 PDF파일로 변환하여 이메일로 제출해야 함

나. 지원서 파일은 지원자 본인 성명으로 저장해야 함 (ex. 홍길동.pdf)

다. 이메일 주소: jhjh@yonsei.ac.kr

 

6.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1년

※채용 1년 후 근무 평가에 따라 최대 11개월 재계약 가능

나. 급여: 월 1,914,440원 (세금 및 4대 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전)

※중식대 지원, 연장근로 시 연장근로수당 별도 지급

다. 4대 보험 가입

라. 근무지: 연세대학교 입학처(서울캠퍼스)


7.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

가. 전형단계별 합격/불합격 결과는 이메일로 개별 통보하며,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최종합격자는 모든 서류(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포함)를 추후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따른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릅니다.

(반환 청구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60일까지로 함)


8. 문의처 

가. 연락처: Tel. 02-2123-4836, 이메일: jhjh@yonsei.ac.kr



2022. 7.

연세대학교 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