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행정 업무 담당 계약직원 채용공고 2022.07.04 ~ 2022.07.15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행정 업무 담당 계약직원 채용공고]


1. 모집분야 및 인원


채용인원

업무내용

지원자격

1명

언론홍보대학원 행정 업무

- 비학위 과정 운영 제반 업무

- 일반사무 및 행정업무 지원

1. 학사학위 이상

2. 컴퓨터 활용능력이 우수한 자

(엑셀, 한글문서, 파워포인트 등)

3. 대학 학사업무 경력자 우대


2. 근무조건

가. 근무지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행정팀 (빌링슬리관 205호)

나. 급 여 : 월 2,100,000원 (세전, 퇴직금 별도 지급)

※ 4대 보험 가입에 따른 본인부담금 및 세금은 월급여에서 공제됨.

다. 근무시간 : 09:00 ~ 17:30 (주 5일 근무, 근무시간은 업무에 따라 탄력적 변동 가능)

라.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2개월

마. 근무시작일 : 2022년 7월 중순 이후


3. 채용일정 및 절차

가. 서류접수 : 2022년 7월 4일(월) ~ 7월 15일(금)

나. 채용절차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서류통과자에 한함)

다. 면접일정 : 면접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4.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서(첨부파일)

다. 허위 내용이 있을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


5. 제출방법 : 이메일 접수만 가능 (samu@yonsei.ac.kr)

※ 모든 제출서류는 pdf파일 형태로 이메일 첨부파일로 제출 바랍니다.

최종 합격자는 추후 원본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6. 문의처: 언론홍보대학원 행정팀 (☎ 02-2123-3298,3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