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진행중인 채용

연세대학교 대학원 계약직원 채용 안내 2022.08.12 ~ 2022.08.22


연세대학교 대학원 계약직원 채용 안내


■ 지원자격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비서 자격증 소지자 및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 주요업무 : 비서 업무 및 대학원 행정업무 보조


■ 채용조건

⚪ 임용직위 : 계약직

⚪ 계약기간 : 1년 (1년 계약 종료 후 평가 결과에 따라 11개월 연장계약 가능)

⚪ 근무시간 : 09:00~18:00 (주 5일 근무, 토요일 휴무)

⚪ 근무장소 : 연세대학교 대학원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스팀슨관 내)

⚪ 월 급여 : 약 210만원 (퇴직금 별도 지급) *4대보험 가입에 따른 본인부담금 및 세금은 월급여에서 공제됨


■ 전형 주요 일정

⚪ 지원서 접수: 공고일 ~ 2022.8.22.(월) 10시까지

⚪ 1차 서류전형: 2022.8.24.(수)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 2차 면접시험: 2022.8.29.(월)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 합격자 발표: 2022.8.30.(화) 예정 (합격자 개별 통보)

⚪ 근무시작 예정일: 2022.9.5.(월)


■ 제출서류

⚪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첨부양식)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 개별 제출)

⚪ 경력증명서 (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 개별 제출, 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사본 (1차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시 개별 제출, 소지자에 한함)

⚪ 기타 서류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서류 내역을 개별 통보 예정)


■ 지원방법

⚪ 지원방법: 제출서류(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PDF파일로 변환하여 E-mail 접수 (ssmtop123@yonsei.ac.kr)

⚪ 지원기간: ~ 2022.8.22.(월) 10시까지

⚪ 문의사항: 상기 지원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


■ 유의사항

⚪ 채용 결과는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

⚪ 최종 합격자는 추후 원본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