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채용공고

연세대학교 재무회계팀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2022.12.29 ~ 2023.01.06


연세대학교 재무회계팀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연세대학교 총무처 재무회계팀 시간제 근로자(아르바이트)

2. 세부업무: 연세대학교 재무회계팀 행정 업무 보조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11개월 간 주간근무 가능한 대학 휴학생, 야간제 대학 재학생, 졸업생 등

2. MS-Office/Excel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3. 영어 구사 가능자 우대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 (11개월 단위 계약)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62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금 08:30~15:30 (휴게시간 1시간(12:00~13:00))

3. 4대 보험 의무가입

4. 근무시작일: 2023년 1월 18일(수)부터 근무 가능자

5.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재무회계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붙임]양식 참조)

* 필수기재사항: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붙임]양식 참조)

3. 지원서 증빙자료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23년 1월 6(금))까지

2. 제출방법: e-mail 접수(tina.lee@yonsei.ac.kr -> [제목: (본인 성명) 시간제근로 지원])

3. 문의: 02-2123-2212

※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