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기타 채용

교육대학원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2024.02.19 ~ 2024.02.28


교육대학원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행정 업무 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2. 컴퓨터 활용(엑셀, 한글 등) 우수자 우대

3. 최대 근무기간(11개월) 근로 가능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86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 ~ 금 09:00~15:30 (휴게시간 0.5시간)

3. 4대 보험 가입 및 월1회 유급 휴무

4. 근무 시작일: 2024. 2. 28. 또는 2024. 2. 29.부터 근무 가능자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행정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교육과학관 205호 [건물번호 526동])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및 개인정보이용동의서 각 1부(붙임1)

2.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24. 2. 19.(월)~ 2024. 2. 28.(수) 18:00 (단, 조기채용 시, 조기마감)

2. 제출방법: e-mail(graduate@yonsei.ac.kr)접수 [제목: 시간제근로지원]

3. 문의: 02-2123-3263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