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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2024.01.09 ~ 2024.01.18


[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상경대학 행정팀 행정 업무 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남녀 무관)


■ 자격 요건

1. 대학 휴학(예정)중인 학부생 또는 주간 근무 가능한 재학생(연세대 학생 지원 불가)

2. 컴퓨터 활용(엑셀, 한글 등) 우수자 우대

3. 최대 근무기간(11개월) 근로 가능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860원(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 ~ 금 08:30~15:00(휴게시간 0.5시간 포함)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 시작일: 2024년 2월 5일부터 근무 가능자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행정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대우관 본관 209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1부 (첨부 양식)

* 양식 임의 변경 금지, 주민등록번호 및 민감정보(종교, 건강, 신념, 사상 등) 기재 금지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첨부 양식)

3. 재학 또는 휴학 증명서 1부


■ 지원기간 및 방법

1. 지원기간: 2024. 1. 11.(목) ~ 1. 18.(목)

2. 지원방법: 이메일 접수 (hera323@yonsei.ac.kr)

- 서류 일체를 순서대로 1개의 PDF 파일로 송부

- 서명(인)란은 출력하여 자필서명 후 스캔

- 메일제목을 [아르바이트지원_지원자성명] 으로 송부

- 첨부파일(제출서류) 제목은 [아르바이트지원_지원자성명] 으로 기재


■ 기타 사항

1. 서류전형 합격자는 핸드폰 또는 e-mail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2. 지원서 양식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주민등록번호 및 민감정보(종교, 건강, 신념, 사상 등)을 기재

하였을 경우 제출서류는 즉시 파기되며 채용접수가 취소됩니다.

3. 최종 합격자의 경우, 서류 전형시 제출한 사본(PDF)에 대하여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허위

내용이 있을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기타 문의: 02-2123-2452 (채용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