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기타 채용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2023.12.14 ~ 2023.12.29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에서는 함께 근무할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인원

주요업무

월급여(세전)

시간제

근로자

1명

- 증명, 신분증 발급 등

- 사무실 환경 유지, 행정 업무 보조 등

시급 9,860원

(주휴수당 별도)


■ 지원자격 (아래 중 하나인 경우 가능)

1. 대학 재학 혹은 휴학생 중 주간 근무 가능한 자 

2. 대학원 재학 혹은 휴학생 중 주간 근무 가능한 자

3. 학사학위 소지자

 

■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09:00~17:00 (주 5일 근무. 휴게시간 0.5시간 포함)

2. 계약기간 : 11개월 (월 유급휴가 1회)

3. 근무시작일 : 면접 후 즉시 (추후 협의 가능)

4. 근무처 :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언더우드관 지하 1층)

5. 4대 사회보험 가입

 

■ 전형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 접수기간 : 2023. 12. 29.(금) 12시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dakyunglee@yonsei.ac.kr)

 

■ 제출 서류

1. 지원 시 (소정양식 사용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저장하여 이메일로 제출)

- 입사지원서 1부 (붙임서류)

- 자기소개서 1부 (붙임서류)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붙임서류)

2. 면접 시

- 재학증명서/휴학증명서 1부

- 기타 지원서에 작성한 자격 관련 서류 사본 1부 (최종 합격 후 제출)

 

■ 문의 :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Tel. 02-2123-2095)

 

■ 기타사항

1. 최종 합격자는 추후 원본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서류 및 작성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2. 본인의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3.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름

4. 특별히 언급하지 않은 사항은 연세대학교 계약직원 인사 규정을 준용함

5.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교무처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