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운영직원(정규직) 채용 공고문 2017.03.30 ~ 2017.04.05
-
직원 공통
연세대학교 운영직원(정규직) 채용 공고문
■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모집인원
연 봉
근무지
운영직
사무운영(일반)
각 ○ 명
2,800만원 이상
(경력에 따라 조정가능)
서울(신촌) 및 인천(송도)
사무운영(홍보)
사무운영(전산)
사무운영(시설관리)
기능운영(설비‧안전)
각 ○ 명
2,600만원 내외
(경력에 따라 조정가능)
■ 공통 자격 요건
1. 우리 대학교의 기독교적 창립정신을 존중하고, 그 실현에 동참할 자
2.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본교 운영직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모집분야별 세부 자격 요건
모집분야
내 용
운영직
사무운영
(일반)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 대학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 토익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공인어학성적(영어)
▪ 중국어능력 우수자 우대
▪ 국제캠퍼스(인천 송도 소재) 근무 가능자 우대
사무운영
(홍보)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 대학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 토익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공인어학성적(영어)
※ [우대사항(필수자격 요건은 아님)] 언론홍보 관련 대표 실적물을 제출할 수 있는 경우, 온라인 원서 제출시 주요자료를 첨부하고, 1차면접 대상자로 선발될 경우 실물서류 제출 또는 원본대조필
사무운영
(전산)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 대학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 java, jsp, java-script를 이용한 웹/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운영 경험자
▪ RDBMS를 이용한 웹 개발 및 SQL Query 숙련자
▪ UX 플랫폼 개발 툴 유경험자 (Nexacro, WebSquare 등)
▪ UNIX 기반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유경험자
사무운영
(시설관리)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 대학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 건축설비기사 자격증 소지자(필수)
▪ 소방설비기사(기계분야), 에너지관리기사 자격증 소지자, 설비시공 또는 시설관리 1년 이상 유경험자 우대
▪ 국제캠퍼스(인천 송도 소재) 근무 가능자 우대
기능운영
(설비‧안전)
▪ 2년제 대학 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 대학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 전기기능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필수)
▪ 전기설계 경력자 또는 대학교 전기시설물관리 유경험자 우대
<업무내용>
- 특고압, 고압전기시설물의 운용 및 보수 업무
- 전기시설 안전점검관리 업무
- 경상수리, 유지보수공사 업무(조명, 전기기기, 전기배선, 전등/전열회로 보수작업 등)
- 기타 전기관련 업무
※ 영어 능력 우수자 우대
- 공인어학성적은 2015년 7월 1일 이후 응시한 성적만 인정
- 국외시험 및 특별시험은 인정되지 않음
- 영어권 대학의 정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는 제출 면제
※ 공인영어어학성적 점수 비교표 (그 밖의 공인영어성적은 내부심의 후 판정)
TOEIC
TOEFLiBT
TEPS
TOEIC Speaking
OPIc
IELTS
700점 이상
80점 이상
557점 이상
120점 이상
IM1 이상
6.0 이상
채용 진행 과정
진행일정
비 고
모집공고 및 원서접수
2017.3.31(금)
~ 4.5(수)
· 접수 마감 당일
16:00 접수 마감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2017.4.19(수)
· 본교 홈페이지
· 당일 17:00
인성검사
2017.4.22(토)
· 대상자 개별 통보
· 신분증 지참
인성검사 합격자 발표
2017.4.27(목)
· 본교 홈페이지
· 당일 17:00
1차 면접시험
2017.5.13(토)
· 대상자 개별 통보
· 신분증 지참
· 추가 서류 제출
1차 면접 시험
합격자 발표
2017.5.18(목)
· 본교 홈페이지
· 당일 17:00
2차 면접시험
2017.5.30(화)
· 대상자 개별 통보
· 신분증 지참
최종 합격자 발표
2017.6.7(수)
· 본교 홈페이지
· 당일 17:00
출근일(신입직원 교육)
2017.6.15(목)~16(금)
·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임용일
2017.6.19(월)
· 직무에 따라 일부 조기 발령 가능
■ 주요일정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직원채용”에 공고합니다.
■ 지원방법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www.yonsei.ac.kr) 왼쪽 하단 → 채용공고 → “직원채용" 내 해당 게시물의 온라인지원서를 작성함.
■ 추가 서류 제출 안내
1. 제출기한 : 1차 면접시험 당일까지 도착
2. 제출방법
가. 발행기관에서 본교 인사팀으로 직접 발송
- 증명서 발행기관에서 원본서류를 연세대학교 인사팀 채용담당자 앞(03722,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백양관 S201호)으로 직접 발송
나. 면접대기장소에서 제출
- 대기장소에서 원본 또는 원본확인한 사본을 제출하되, 원본대조가 가능한 코드(번호) 또는 발행기관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가 표기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3. 제출서류목록
[※ 제출서류목록표(1차 면접대상자 발표시 합격자 안내화면에 소정양식 출력기능 제공)를 표지로 하여 아래 서류를 제출함]
가. 학부 및 대학원(해당자) 졸업(예정)증명서 각 1부
나. 학부 및 대학원(해당자) 성적증명서 각 1부
-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제출
다. 공인어학성적표 원본 또는 온라인출력본(해당자) 1부
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원본 지참)
마.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바. 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 1부
사. 장애인복지카드 사본(앞뒤면)(해당자) 1부
■ 기타 유의사항
1.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
2. 최초 1년 동안 수습임용 후 근무평가를 통해 정년보장 임용.
3. 사회보험(사학연금, 건강보험) 및 기타 복리후생은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안내함.
4.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함.
5. 경력 보유자는 본교 내규에 따라 인정.
6. 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7.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8. 모집분야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9. 채용 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 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 관련문의 : 연세대학교 총무처 인사팀
- 전 화 : 02) 2123-2166
- 이메일 : personnel@yonsei.ac.kr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