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학년도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 모집 2022.05.30 ~ 2022.05.30
-
2022학년도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 모집
2022학년도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신청기간 : 게시일로부터 선발 시까지
2. 신청방법 : E-Mail(muakdorm@yonsei.ac.kr)로 지원서 제출
▶ 첨부파일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해주세요.
▶ [제목: 사무보조 지원 – 이름]
3. 모집인원 : 여학생 ◯명 (남학생 모집 완료)
4. 지원자격 : 본교 학부생 중 휴학생 또는 재학생 (휴학생 우대)
5. 근무기간 : 선발 시 ~ (장기 근무 가능자 우대)
6. 근무시간 : 오전, 오후 모두 가능한 학생 우대
▶ 오전 근무 시간 09:00 ~ 12:00, 오후 근무 시간 13:00 ~ 17:30 (월~금)
▶ 근무 내용 및 업무량에 따라 근무시간이 연장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근무시급 : 국가근로장학생 시급과 동일
8. 근무내용 : 사무보조 등 업무
9. 문 의 : ☎02-2123-8419, 3622
※ 서류 통과된 학생은 개별통보합니다.
※ 생활관 비거주 학생도 지원 가능합니다.
※ 타 부서의 근로학생으로 선발된 경우 지원이 불가합니다.
2022. 5. 30.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