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원 모집 2022.05.02 ~ 2022.05.20
-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원 모집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에서는 함께 근무할 대학혁신지원사업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모집분야
인원
주요업무
월급여(세전)
행정
O명
- 공동강의 운영 및 지원
- Virtual Campus Program 운영 및 지원
- 대학혁신지원사업 업무 수행
약 225만원
■ 지원자격
1. 4년제 대학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2.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 제12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1. 대학 행정, 회계업무 경력자 우대
2. 컴퓨터 활용능력이 우수한 자(엑셀, 한글문서, 파워포인트 등)
■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09:00~17:30 전일제 (주 5일 근무)
2. 계약기간 : 채용시 ~ 2023. 2. 28.(업무평가에 따라 이후 재계약가능)
3. 근무시작일 : 면접 후 즉시 (추후 협의 가능)
4. 근무처 :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언더우드관 지하 1층)
5. 4대 사회보험 가입
■ 전형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 접수기간 : 2022. 5. 20.(금) 17시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sihan@yonsei.ac.kr)
■ 제출 서류
1. 지원 시 (소정양식 사용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저장하여 이메일로 제출)
- 입사지원서 1부 (붙임서류)
- 자기소개서 1부 (붙임서류)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스캔하여 메일에 첨부)
-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스캔하여 메일에 첨부)
2. 면접 시
- 최종학교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기타 지원서에 작성한 자격 관련 서류 사본 1부
■ 문의 : 연세대학교 교무처 학사지원팀 (Tel. 02-2123-2094)
■ 기타사항
1. 최종 합격자는 추후 원본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서류 및 작성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2. 본인의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응시자에게 있음
3.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따름
4. 특별히 언급하지 않은 사항은 연세대학교 계약직원 인사 규정을 준용함
5.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교무처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