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2021.12.06 ~ 2021.12.20
-
[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상경대학 행정팀 행정 업무 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남녀 무관)
■ 자격 요건
1. 대학(원) 재학생 또는 휴학생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16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 ~ 금 08:30~15:00 (휴게시간 0.5시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 시작일: 2021년 12월 23일부터 근무 가능자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행정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대우관 209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붙임)
* 필수기재사항: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적)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붙임)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 2021. 12. 20.(월) (단, 채용 시 조기마감)
2. 제출방법: e-mail(ybe@yonsei.ac.kr)접수만 가능 <제목: 시간제근로지원>
3. 문의: 02-2123-2454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