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진행중인 채용

[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2021.12.06 ~ 2021.12.20

[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상경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상경대학 행정팀 행정 업무 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남녀 무관)


■ 자격 요건

1. 대학(원) 재학생 또는 휴학생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16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 ~ 금 08:30~15:00 (휴게시간 0.5시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 시작일: 2021년 12월 23일부터 근무 가능자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행정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대우관 209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붙임)

* 필수기재사항: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적)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붙임)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 2021. 12. 20.(월) (단, 채용 시 조기마감)

2. 제출방법: e-mail(ybe@yonsei.ac.kr)접수만 가능 <제목: 시간제근로지원>

3. 문의: 02-2123-2454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