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남경영원 시설팀 계약직원 모집 공고 2018.02.02 ~ 2018.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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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시설팀 계약직원 모집 공고
■ 안내 사항
본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 접수된 지원서는 최대 6개월간 보관되며 보관기간 이내 지원서 삭제를
원하실 경우 개별연락하시면 본인확인 후 삭제하며, 서류검토 후 면접대상자로 선발되시면 개별
연락드립니다.
■ 모집 분야(업무) 및 인원
1. 모집분야 : 시설관리 (전기, 기계)
2. 모집인원 : 0명
3. 담당업무 : 전기시설 관리, 냉·난방 및 보일러 관련 업무
4. 근 무 지 :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시설팀
■ 자격 요건
1. 신입 무관
2.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및 취업 가능한 졸업예정자
3. 시설관련 자격증 소지자
4.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5.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6.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 요건
1. 전기 및 시설관련 경력 있는 자
2. 관련 자격증 (전기, 보일러, 소방 등) 소지자
3. 근면 성실한 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 계약직 (1년)
2. 급 여 : 본교 계약직원 급여 규정에 준함
3. 복리후생 : 4대 보험 가입, 퇴직금, 식대 등
4. 근무시간 : 평일 격일 근무 (21:00 ~ 익일 09:00), 토요일 근무 (18:00 ~ 익일09:00)
5. 근 무 처 :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내 위치)
■ 전형 방법
1. 1차 : 서류전형
2. 2차 : 면접 (1차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예정)■ 제출 서류
1. 상남경영원 입사지원서 1부 (반드시 지정양식 사용) [다운로드]
※ 필수 기입 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휴대전화, E-mail), 사진
2. 자기소개서
3.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각 1부
4.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소지자에 한함)
5. 직원 채용 지원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필수) 1부
※ 동의서가 없으면, 지원서를 접수하지 않습니다.
■ 제출 기간
1. 서류 접수 : 2018년 2월 2일(금) ~ 2018년 2월 20일(화)
2. 접수 방법 : E-mail 접수 (niceteny@yonsei.ac.kr)
3. 근무 시작일 : 2018년 3월 2일(금)
■ 문 의 : 시설팀 성중열 팀장(02-2123-4578)
■ 기타 유의 사항
1.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치 않으며,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2.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3. 지원사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4.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5. 채용 서류 반환 안내 (하단 참조)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