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학처 입학사정관(계약직원) 채용 공고 2017.05.23 ~ 2017.0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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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입학처 입학사정관(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지원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중국어 능통자
다. 입학 업무 경력자 우대
라. 2017. 6. 12.(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 및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2. 채용예정인원 : O 명
3. 채용 일정
가. 접수기간: 2017. 5. 23.(화) ~ 5. 29.(월) 24:00 마감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면접대상자 발표: 2017. 6. 1.(목) ※ 개별 통보
라. 면접전형: 2017. 6. 5.(월) ※ 면접장소/시각 개별 안내
마. 최종합격자 발표: 2017. 6. 7.(수) ※ 개별 통보
바. 근무시작일: 2017. 6. 12.(월)
※ 전형단계별 합격/불합격 여부 및 관련 안내사항은 이메일로 통보되며, 이메일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지원서 제출
가.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첨부양식)
- 자기소개서 작성 시 본인의 경력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할 것
- 자기소개서 마지막 페이지에 서명 혹은 날인할 것
2)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첨부양식)
-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서명 혹은 날인할 것 (미 제출 시 응시 무효)
3) 졸업(학위)증명서 [학사, 석사(해당자), 박사(해당자)] 각 1부
4)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해당자), 박사(해당자)] 각 1부
5) 경력증명서 [근무처가 여러 곳일 경우 모두 제출] 각 1부
6) 공인어학시험 성적표 (해당자) 각 1부
나. 제출 방법
1) 모든 서류는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로 제출할 것
2) 지원서 파일은 지원자 본인 성명으로 저장할 것 (ex. 홍길동.pdf)
3) 지원서 제출 이메일 주소: adms_hr@yonsei.ac.kr
4)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모든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1년 (근무평가에 따라 1회 연장 가능)
나. 급여: 월 180만원 (초과근무 수당 별도)
다. 처우: 4대 보험 가입
6. 문의처
가. 담당자: 입학처 입학팀 강은아 과장
나. 연락처: Tel. 02-2123-2232, 이메일: adms_hr@yonsei.ac.kr
2017. 5.
연세대학교 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