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진행중인 채용

연세대학교 입학처 입학사정관(계약직원) 채용 공고 2017.03.08 ~ 2017.03.12

연세대학교 입학처 입학사정관(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지원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입학업무 경력자 및 영어/중국어 능통자 우대
   다. 2017.03.27.(월)부터 근무 가능한 자

 

2. 채용예정인원 : O 명

 

3. 채용 일정
   가. 접수기간: 2017.03.08.(수) ~ 03.12.(일) 24:00 마감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면접대상자 발표: 2017.03.15.(수)  ※ 개별 통보
   라. 면접전형: 2017.03.18.(토)  ※ 면접장소/시각 개별 안내
   마. 최종합격자 발표: 2017.03.21.(화) ※ 개별 통보
   바. 근무시작일: 2017.03.27.(월)
       ※ 전형단계별 합격/불합격 여부 및 관련 안내사항은 이메일로 통보되며, 이메일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지원서 제출
   가. 제출 서류 
      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첨부양식)
         - 자기소개서 작성 시 본인의 경력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할 것
         - 자기소개서 마지막 페이지에 서명 혹은 날인할 것
      2) 개인정보제공 동의서 (첨부양식)
         -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서명 혹은 날인할 것 (미 제출 시 응시 무효)
      3) 졸업(학위)증명서 [학사, 석사(해당자), 박사(해당자)] 각 1부
      4)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해당자), 박사(해당자)] 각 1부
      5) 경력증명서 [근무처가 여러 곳일 경우 모두 제출] 각 1부
      6) 공인어학시험 성적표 (해당자) 각 1부
   나. 제출 방법
      1) 모든 서류는 PDF파일로 스캔하여 이메일로 제출할 것
      2) 지원서 파일은 지원자 본인 성명으로 저장할 것 (ex. 홍길동.pdf)
      3) 지원서 제출 이메일 주소: adms_hr@yonsei.ac.kr
      4)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모든 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1년 (근무평가에 따라 1회 연장 가능)
   나. 급여: 월 180만원 (초과근무 수당 별도)
   다. 처우: 4대 보험 가입

 

6. 문의처
   가. 담당자: 입학처 입학팀 강은아 과장
   나. 연락처: Tel. 02-2123-2232, 이메일: adms_hr@yonsei.ac.kr

 


2017. 3.
연세대학교 입학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