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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시간제근로자 모집 2023.04.26 ~ 2023.05.17

연세대학교 교무처 시간제근로자 모집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시간제근로자

 2. 세부업무: 교무팀 행정업무 보조(우편물, 사무실 환경 청결 유지, 기타 사무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타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졸업생/수료생 불가)

 2. 11개월 근무 가능자 우대


■ 우대 사항

 1. OA 프로그램 활용 능력 보유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 (최대 11개월,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시간

  가. 시급: 9,62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금 08:30~15:00 (휴게시간 0.5시간 제외 일 6시간 근무)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시작일: 2023. 5. 24. (근무시작일 조정가능)

 5. 근무기간: 6~11개월 (11개월 가능자 우대)

 6. 근무지: 연세대학교 교무처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본관 107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 지원서(인적사항 등) 및 자기소개서 1부 (붙임 1)

  * 필수기재사항 : 사진,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절대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증명서 1부 or 휴학증명서 1부 (최종 합격 후 제출)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첨부양식)


■ 제출방법

 1. 제출기간: ~ 2023년 5월 17(), 적격자 채용 시 조기 마감 가능

 2. 제출방법: e-mail 접수 (pyoung13@yonsei.ac.kr)만 가능 (문의: 02-2123-2085)


■ 기타

 1. 서류전형 합격자는 핸드폰 또는 E-mail로 개별 연락드립니다.

 2. 지원서 양식을 임의로 변경하거나, 주민등록번호 및 민감정보(종교, 건강, 신념, 사상 등)을 기재하였을 경우 제출서류는 즉시 파기되며 채용접수가 취소됩니다.

 3. 최종 합격자의 경우, 서류전형시 제출한 사본(PDF)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