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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계약직원 채용 공고 2024.01.03 ~ 2024.01.09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지원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컴퓨터 활용 가능 자(한글문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2. 주요 업무: 상경대학 학사 행정 제반 업무

 

3. 채용 인원: 1명

 

4.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최초 임용일로부터 약 16개월 2주

  나. 급여: 월 230만원

      (세금 및 4대 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전)

  다. 근로일: 월요일 ~ 금요일, 주5일 근무(중식제공)

    1) 근로시간: 9:00 ~ 18:00

    2) 휴게시간: 12:00 ~ 13:00

  라. 근무지: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행정팀(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신촌캠퍼스)

  마. 근무시작 예정일: 2024. 1. 22.(월)


5. 채용 일정 및 절차

  가. 지원서 접수기간: 2024. 1. 3.(수) ~ 1. 9.(화) 오후 3시까지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hera323@yonsei.ac.kr)

  다. 채용절차: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6. 제출서류 및 방법

  가. 제출서류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양식)

      - 자기소개서 작성 시 본인의 경력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

      - 자기소개서 마지막 페이지에 서명 혹은 날인

    2)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양식)

      -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서명 혹은 날인(미제출 시 지원 무효)

  나. 제출방법

    1) 모든 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변환하여 이메일로 제출

    2) 지원서 파일은 지원자 본인 성명으로 저장(ex. 김연세.pdf)

    3) 제출처: hera323@yonsei.ac.kr(접수 마감일 오후 3시까지 수신된 원서만 인정)


7.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

  가. 전형단계별 합격/불합격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된 이메일로 개별통하며,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최종합격자는 모든 서류(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포함)를 추후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따른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릅니다.

    (반환 청구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60일까지로 함)


8. 문의

  가. 연락처: 02-2123-2454

  나. 이메일: hera323@yonsei.ac.kr


2024. 1.

연세대학교 상경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