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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계약직원 채용 공고 2023.12.04 ~ 2023.12.18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계약직원 채용 공고


1.지원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나. 컴퓨터 활용 가능 자(한글문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2. 주요 업: 상경대학 학사 행정 제반 업무


3. 채용 인원: 1명


4.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최초 임용일로부터 약 16개월 2주

나. 급여: 월 210만원

(세금 및 4대 보험 개인부담금 공제 전. 2023년 기준, 향후 최저임금 인상 시 반영 됨)

다. 근로일: 월요일 ~ 금요일, 주5일 근무(중식제공)

1) 근로시간: 9:00 ~ 18:00

2) 휴게시간: 12:00 ~ 13:00

라. 근무지: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행정팀(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신촌캠퍼스)

마. 근무시작 예정일: 2024. 1. 22.(월)


5. 채용 일정 및 절차

가. 지원서 접수기간: 2023. 12. 4.(월) ~ 12. 18.(월) 오후 3시까지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hera323@yonsei.ac.kr)

다. 채용절차: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6. 제출서류 및 방법

가. 제출서류

1)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첨부양식)

- 자기소개서 작성 시 본인의 경력에 대하여 상세히 기술

- 자기소개서 마지막 페이지에 서명 혹은 날인

2) 졸업(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양식)

- 개인정보 이용 동의에 체크하고 서명 혹은 날인(미제출 시 지원 무효)

나. 제출방법

1) 모든 서류는 하나의 PDF 파일로 변환하여 이메일로 제출

2) 지원서 파일은 지원자 본인 성명으로 저장(ex. 김연세.pdf)

3) 제출처: hera323@yonsei.ac.kr(접수 마감일 오후 3시까지 수신된 원서만 인정)


7. 유의사항 및 기타 안내

가. 전형단계별 합격/불합격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된 이메일로 개별통하며,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

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나. 최종합격자는 모든 서류(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의 증빙서류 포함)를 추후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 제

출한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라.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따른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릅니다.

(반환 청구기간은 최종합격자 발표일 이후 60일까지로 함)


8. 문의

가. 연락처: 02-2123-2454

나. 이메일: hera323@yonsei.ac.kr

2023. 12.

연세대학교 상경대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