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진행중인 채용

연세대학교 [이과대학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2018.07.13 ~ 2018.07.23

연세대학교 [이과대학 행정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 [이과대학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 사무보조

3. 모집인원 : 1

 

자격 요건 :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 시간제근로자 (최대 12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 시급 : 7,530(주휴수당 별도)

. 근무시간 : 월 ~ 08:30~15:30 (휴게시간 0.5시간, 130시간 한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시작일 : 2018. 7 . 27.부터 근무 가능

5. 근무 장소 : 연세대학교 [이과대학 행정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과학관 101A)

 

전형 방법 : 제출서류 검토 후 대상자에 한하여 간단한 면접 후 결과 개별통보

 

제출서류

1. 지원서 : 이력서 1, 자기소개서 1

* 필수기재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첨부 자료)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18. 7.13. ~ 7. 23.

2. 제출방법: e-mail 접수 (yoonkhag@yonsei.ac.kr)만 가능 (문의: 010-7270-9212)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