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 모집 2018.02.14 ~ 2018.02.20
-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 모집
2018-1학기 생활관 행정실 사무보조 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신청기간 : 게시일로부터 2월 20일(화) 9:00까지
2. 신청방법 : E-Mail(muakdorm@yonsei.ac.kr)로 지원서 제출
※ 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하세요.
3. 모집인원 : 오전, 오후 각 1명 (혹은 종일근무 1명)
4. 지원자격 : 본교 휴학생 또는 재학생
5. 근무 기간 및 시간
가. 근무 기간: 2월 중순 ~ 2018. 6. 22.(근무 시작일: 근무 확정 후 협의)
나. 근무 시간 및 근무 형태 : 오전근무 09:00~12:00, 오후근무 13:00~17:30
※ 근무 기간 중 근무 내용 및 업무량에 따라 근무시간이 연장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근무혜택 : 시간당 8,000원
7. 근무내용 : 서류 정리 및 전화 안내, 문서 수발 등의 사무실 근로 활동
※ 서류 통과된 학생은 개별통보하며,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2123-3622)
으로 문의 바랍니다.
※ 타 부서의 근로학생으로 선발된 경우 지원이 불가합니다.
2018. 2. 13.
생 활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