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학년도 여름계절제수업 등록안내 2021.06.11

2021학년도 여름계절제수업 등록안내


1. 등록기간 : 2021. 6. 14.(월) 9:30 ~ 6.15.(화) 17:00

     가. 고지서출력 및 등록 : 연세포탈서비스 로그인→ 주요학사서비스 → 학사관리(등록금납부)→등록→출력/등록→계절학기 고지서→고지서출력→인터넷 뱅킹 및 우리은행 전국지점 납부

   * 수강료 납부 결과(등록인원수 미달)에 따라 등록기간 이후 폐강과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두 과목을 신청한 경우, 등록금액이 고유계좌로 합산되어 고지되고, 고지된 금액과 상이할 경우 입금이 불가하므로 한 과목만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2. 수강료 :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

  가. 학점당 수강료 : 110,000원

  나. 전산실습비(수학, 전산 과목) : 10,000원 /실험실습비: 20,000원


3. 수업기간 : 2021. 6. 28.(월) ~ 7. 19.(화)

4. 수강취소

  가. 계절제수업 등록금납부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를 허용하지 않음.

  나. 계절제수업 등록 후에 수업 1/2 이전인 2021.7.6.(화)까지 수강취소를 요청할 수 있음.

  다. 수강취소 절차: 학사포탈시스템에서 수강 취소

  라. 수강료 반환

     1. 개강 전일(2021.6.27.)까지 취소 : 수강료 전액

     2. 개강 후 1/3 경과 전(2021. 7. 2. 17:00) 취소 : 수강료의 2/3액 반환

     3. 개강 후 1/2 경과 전(2021. 7. 6. 17:00) 취소 : 수강료의 1/2액 반환

     4. 수업 1/2 시점(2021.7.7.)부터 취소 불가

     * 학사포탈에 등재된 본인 은행계좌로 등록금을 반환받을 수 있음


기타사항은 원주교무부(033-760-216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