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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교내 정보시스템 일시 중지 안내 2020.11.02
공통 학술정보원

[교내 정보시스템 일시 중지 안내]



학술정보원 행정용 통합 스토리지 교체로 인하여 교내 정보시스템이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됩니다. 이로 인한 불편 사항에 대해 양해를 구하며 신속한 작업처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서비스 중지 일시 : 2020. 11. 6.(금) 22:00 ~ 11. 7.(토) 09:00

    ※ 중단 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중지 대상

  - 연세포탈, 학사관리시스템, 사이버강의(YSCEC), 인터넷 증명, 학술정보원(도서관)

  - 협업시스템(그룹웨어), ERP행정업무, 교원업적평가

  - 연구관리시스템, 공간관리시스템 등 통합DB/포탈인증(SSO인증) 연계 시스템

  - 신촌, 국제 및 미래캠퍼스 무선 네트워크(와이파이) 서비스


3. 안내사항

  - 연세메일은 구글 Gmail 서비스(https://mail.google.com)에 로그인하여 사용 가능

    로그인할 때 ID는 @yonsei.ac.kr까지 입력(예: yis@yosnei.ac.kr)


4. 관련문의

  - 학술정보원 인프라서비스팀(02-2123-3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