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행정2팀(전기전자공학과) 계약직원 채용 2024.03.19 ~ 2024.03.26
-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행정2팀(전기전자공학과)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지원 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내국인 소지자
나.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한 자(엑셀, 한글문서, 파워포인트 등)
다. 관련 업무 유경험자 우대
2. 주요 업무: 공과대학 전기전자공학과 대학원 학사 행정 제반 업무
- 학사 관리 (수업, 장학, 졸업, 학적 업무 등)
- 행사 및 회의 관리 등
3. 채용 인원: 1명
4. 근무조건
가. 근무지: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행정2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신촌캠퍼스)
나. 월 급여: 230만원
※ 퇴직금 별도 지급. 4대 보험 가입에 따른 본인부담금 및 세금은 월 급여에서 공제됨
다. 근무 시간: 09:00 ~ 18:00 (주 5일 근무)
라. 계약 기간: 최초 임용일로부터 최대 23개월 (12개월 후 11개월 연장 가능)
마. 근무시작 예정일: 2024년 4월 1일(월)
※ 세부 출근일자 협의 가능
5. 채용 일정 및 절차
가. 서류 접수: 2024. 3. 19.(화) ~ 3. 26.(화) 오후 3시
나. 채용 절차: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다. 면접 일정: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라. 최종 합격자 발표: 개별 통지
6. 제출 서류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 양식) 1부
나. 졸업증명서 1부
다.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관련 증빙 서류(해당사항이 있는 경우)
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소정 양식) 1부
마.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만 가능(ahnji99@yonsei.ac.kr)
7. 문의: 공과대학 행정2팀 (02-2123-5747)
8. 기타
가.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최종 합격자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 반환은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릅니다.
라. 제출서류 조회 결과 학력/경력에 이상이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마. 최종 합격자는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을 제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