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교원 채용

2023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추가채용 초빙 공고 연세대학교(미래캠퍼스) 2023.05.01 ~ 2023.05.26

2023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추가채용 초빙 공고

연세대학교(미래캠퍼스)

 

1. 초빙분야

* 아래 전공 및 채용 인원에 관계 없이 세계수준의 석학은 특별 초빙합니다.

* 여성 및 외국인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대학/부서

학과(부)

세부전공

인원

공고시 추가 사항

글로벌창의융합대학

글로벌행정학전공

행정학, 정책학, 국제개발, 사회혁신

2

* 정년트랙 

- 임용일 이전 박사학위 취득 예정자도 지원 가능(임용일 2023.9.1)

소프트웨어디지털헬스케어융합대학

디지털헬스케어학부

디지털헬스케어 관련 전분야

1

* 정년트랙
 - SW중심대학사업에 참여

- 소프트웨어 교육 가능자

- 해당분야 경력자 우대

의공학부

의공학 전분야

1

* 비정년트랙(연구)

- 4단계 BK사업 참여 필수

글로벌엘리트학부

-

경영학(마케팅,재무,회계 전공)

1

* 비정년트랙(강의)
 - 외국 국적의 경우 한국어 회화 및 독해 가능자

 휴대폰에서는 가로로 보시면 최적화 됩니다. 


2. 지원자격

가. 임용일 전까지 인문 · 사회 · 자연 · 공학계 박사학위 취득 가능한자(임용일 전 박사학위 미 취득시 임용 취소)

  ◦ 추가자격조건에 별도 자격이 명시되어 있는 경우 그 내용을 따름

나. 사립학교 교수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으로서 본교의 기독교적 창립정신을 존중하고 그 실현에 동참할 분

다. 소정 학점에 대한 영어강의 의무를 원칙으로 함

라.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에 따라, 일부 학과의 경우 특정대학 학사학위 소지자의 지원이 제한될 수 있음

 

3. 제출서류

가. 1차 심사 제출 서류 [온라인 입력 및 업로드]

1) 채용시스템 지원서 작성 및 지원서 양식 업로드[첨부양식] 및 Curriculum Vitae 업로드[자유양식]

※ 개인회원 가입후 로그인->표준지원서 작성->지원서 작성(표준지원서에 작성된 내용은 연동됨), 시스템 입력 필수사항만 입력->붙임 "개인정보동의서,지원서,종교상황서" 상세히 작성후 제출서류시 PDF로 업로드

2)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학사, 석사, 박사 각 학위과정 별) 업로드

3) 박사학위논문 (연구실적 증빙자료 메뉴에 PDF형식으로 업로드)

4) 연구실적목록 및 연구실적개요 업로드[첨부양식]

※ 대표업적(5편 이내)은 연구실적목록상의 "대표업적"란에 표시할 것

5) 위 "4)" (연구실적목록 및 연구실적개요)의 대표업적 5편이내로 업로드. 업로드가 가능하지 않은 연구실적물은 지원 학과(부)/대학 행정팀에 이메일 또는 우편 제출 가능.(해당 행정팀 상의)

※ 게재 예정 업적은 증빙서류 제출시 인정 가능

나. 2차 심사 제출 서류(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학사, 석사, 박사 각 학위과정 별)

2) 위 “가. 1차 심사 제출서류 4) 연구실적목록” 작성 업적물 중 2018년 3월 이후 연구실적물 전체를 연구실적목록 작성 순서로 파일명 저장하여 USB를 지원대학 행정팀에 우편 등으로 제출

3) 추천서(동일 전공분야 교수 또는 전문인 최대 2인) 각 1부

※ 지원자는 추천인(최대 2인)의 정보(이름, 소속, 이메일 주소 등)를 온라인 지원시 추천인 양식에 작성하여 업로드 해야 함

※ 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각 대학(원)별 담당자가 입력된 추천인에게 추천요청 이메일을 발송 (영문추천서 여부 체크시 영문으로 발송가능)

※ 추천인은 대학(원)별 담당자 이메일로 추천서를 직접 발송해야 하며, 추천인이 날인 또는 서명한 이미지 파일 포맷(pdf, jpg 등)을 첨부파일로 발송하여야 함(hwp, doc 등 편집 가능한 포맷으로 제출한 추천서는 접수하지 않음)

※ 추천인은 추천서에 지원자의 지원대학, 지원학과 및 완전한 성명을 밝힐 것

 

4. 서류 접수 기간 [온라인 입력]

2023. 5. 1. 13:00 (월) ~ 5. 26. (금) 15:00 마감

점심시간(12: 00~13:00) 제외

우편물은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5. 2차 심사서류 제출처: 각 대학/부서 사무실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소프트웨어디지털헬스케어융합대학, 글로벌엘리트학부 :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연세대길1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해당 대학/부서) 행정팀 (우편번호: 26493)

 

각 대학/부서 행정팀

지원 대학/부서

추천서 제출

연락처

글로벌창의융합대학

kyung1105@yonsei.ac.kr

033-760-2303

소프트웨어디지털헬스케어융합대학

pt1004@yonsei.ac.kr

033-760-2366

글로벌엘리트학부

sth9449@yonsei.ac.kr

033-760-2597

원주교무처 교무부

-

033-760-2590

 

6. 결과 통지

가.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지원 학과(부)/부서에서 2023년 6월 중순까지 개별 통지

나. 최종합격자는 2023년 8월 중순 이후 이메일로 개별 통지

※ 일정은 교내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심사절차

가. 1차 심사: 온라인 입력

[1단계] 전공영역 적합성 심사: 지원자의 전공 분야와 모집대상 전공 분야와의 일치 여부 심사

[2단계] 학문적 우수성 심사: 대표업적(5편 이내)을 통한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심사

나. 2차 심사: 1차 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3단계] 전체업적심사: 1단계 및 2단계 심사로 선발된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 통지하며, 지원자의 연구능력, 연구업적의 우수성 및 학문적 발전 가능성 심사

[4단계] 공개강의 및 면접: 발표내용 및 발표능력, 대학에의 기여도,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학과의 결정에 따라 Online으로 진행될 수 있음)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 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 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하며,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당할 수 있음

 

9. 기타 사항

가. 임용 시기는 2023학년도 2학기를 원칙으로 하며, 지원자의 요청 및 학과의 판단에 따라 2024학년도 1학기 임용도 가능함

나.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시 초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임용 확정 후라도 신원조사 등을 통해 임용 요건에 결격사유 발생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외국인 지원자의 경우 임용 시 심사를 통해 항공료, 주거비, 이사비용 등 지원

라. 그 외 각 대학 및 학부 별도의 신임교원 지원 제도는 해당 대학 문의

마. 다중 지원은 가능하나, 온라인 지원서 및 제출서류는 학과 또는 분야별로 각각 제출하여야 함

바. 비기독교인도 지원 가능

사.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80일 이내에 반환 청구하여야 하며,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아. 미래캠퍼스(원주의과대학 포함) 소속 교원은 미래캠퍼스(원주)에서 근무함

자. [미래캠퍼스 교수인재상]은 미래캠퍼스 지원자의 지원서 및 추천자의 추천서 작성 시 참조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해당 대학 또는 교무처에 문의할 것

 

ONLINE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