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주년의 유구한 연세 역사가 웅변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 대학은 인류 공동체의 미래를 개척하는 교육·연구 기관이 되겠습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시인이자 연세의 소중한 동문인 윤동주를 기억하고 그 의미를 계승하는 윤동주기념관의 사계입니다.
정병욱 선생은 윤동주 시인의 벗으로 고전시가를 비롯해 고전소설, 판소리, 한문학 등 전통문화예술 분야에서 많은 학문적 업적을 남겼다.
네트워크 참여 대학과 교육 자원의 개방·공유 및 공동강의 범위 확대
137주년의 유구한 연세 역사가 웅변하고 있는 것처럼 우리 대학은 인류 공동체의 미래를 개척하는 교육·..
한국인이 사랑하는 시인이자 연세의 소중한 동문인 윤동주를 기억하고 그 의미를 계승하는 윤동주기념관..
정병욱 선생은 윤동주 시인의 벗으로 고전시가를 비롯해 고전소설, 판소리, 한문학 등 전통문화예술 분야에..
5월 12일, 장기원국제회의실에서 학위수여식 열려
공학 전문 지식과 산업 현장 실무 경험을 갖춘 디스플레이 전문 인력 양성, 융합 교육으로 차세대 리더 육성해 글로벌 시장에서 국가 산업 경쟁력 확보
인공지능(AI) 기반 초임계 소재 연구, 통합 AI 플랫폼 구축 통해 단기간에 미래 모빌리티 분야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종합화학 분야 세계 최고 권위지 ‘Advanced Materials (IF=30.849)’ 표지 논문 선정
[학술·연구] 제 3회 리베르타스 교양교육 심포지엄 4부
[학술·연구] 제 3회 리베르타스 교양교육 심포지엄 3부
[학술·연구] 제 3회 리베르타스 교양교육 심포지엄 2부
연세대학교의 다양한 소식과 이야기를 전합니다.
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