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연세소개 캠퍼스안내 캠퍼스 견학/신청

연세소개

캠퍼스 견학/신청

견학 후기 및 FAQ

연세대학교 홍보팀은 연세대학교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아래의 캠퍼스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를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견학 프로그램은 연세대학교 학생홍보대사가 진행합니다.

신촌캠퍼스: 13시 투어, 단체 견학, 정기 견학, 외국어 견학, 특별 견학
국제캠퍼스: 단체 견학, 외국어 견학, 특별 견학

각 프로그램 별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게시판의 최근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멘토링 실시 안내(2021. 4. 5. 업데이트) 2021.01.19
신촌캠퍼스 홍보팀

연세대학교 온라인 멘토링 실시 안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캠퍼스 견학을 정상 운영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연세대학교는 이에 아래와 같이 '온라인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일시: 2021. 2. 1.(월) ~ 4. 2.(금), 평일 일 1회 


2. 대상: 중·고등학생


3. 멘토: 연세대학교 학생홍보대사 '인연'


4. 플랫폼: 줌(Zoom) 화상회의


5. 내용: 연세대학교(신촌 및 국제캠퍼스) 소개 및 학습 멘토링


6. 시간: 약 60분


7. 신청 방법
    가. 매주 토요일마다 인연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그 다다음주 멘토링 스케줄 및 진행 멘토가 공지됩니다.

          공지 내용을 보시고, 아래 멘토링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인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sei.inyon/
          - 인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nyon_yonsei/

          - 멘토링 신청 페이지: https://linktr.ee/yonsei1885

    나. 중·고등학생 개인별로 신청
          - 학급 및 동아리에서 참여하시는 경우에도 학생 개인별로 신청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 각 멘토링 시간마다 최대 20명까지 선착순 접수하며, 마감 기준 신청자가 5명 이하일 경우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다. 멘토링 3일 전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라. 신청하신 분에 한해 멘토링 진행 여부를 개별 연락드립니다.

    마. 수집된 멘토링 신청자의 개인정보는 멘토링 진행에만 활용하며, 멘토링 진행 후에는 즉시 파기합니다. 

8. 유의사항
   가. 멘토를 지정하실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반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나. 온라인 멘토링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동의 없이 저장하거나 외부에 유출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위배됩니다.
   다. 이상의 세부내용은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재개될 캠퍼스 견학 일정에 따라서 변동 가능합니다.

          - 캠퍼스 견학은 변동없이 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견학 중단, 재개 등 운영방침과 관련해서는 공지사항을 지속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연세대학교 홍보팀(02-2123-2076)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