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개

보도자료

[2021. 1. 27.] 연세대 상남경영원, ‘온택트 연세 비즈니스리더과정’ 운영 2021.01.27

연세대 상남경영원, ‘온택트 연세 비즈니스리더과정’ 운영

-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듣는 경영자 교육과정 -

- 핵심 경영이론을 바탕으로 실무 적용 역량 향상 -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원장 이호근)은 2021년 상반기 비대면·온라인 모집과정으로 온택트 연세 비즈니스리더과정을 운영한다.

 

이 교육과정은 국내 최고의 연세대 교수진과 현장 실무 전문가 강사진으로 구성돼 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비즈니스 리더에게 필요한 핵심 경영이론과 생생한 현장 실무사례를 모두 학습할 수 있다. A, B, C, D의 네 가지 모듈로 진행되며각 모듈은 회계/재무(Accounting & Finance), 경영/전략(Business Management), 소비자/마케팅(Customers & Marketing),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의미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 따라 100% 비대면·온라인 실시간 강의로 운영되며핵심 경영 이론을 바탕으로 통합적 사고와 실무 적용 역량을 향상시킴으로써 글로벌 경영 감각과 경영 윤리를 지닌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원서 접수는 2월말 마감되며 교육과정은 2021년 3월 개강해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모듈을 선택해 신청하는 경우 각 모듈 개강 전까지 지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Zoom을 활용하는 과정이므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해 어디에서나 들을 수 있고본인이 관심있는 모듈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과정 수료자에게는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 상남경영원 홈페이지(https://sim.yonsei.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상남경영원은 LG그룹 구자경 명예회장의 기금출연으로 1999년 3월 개관해 올해 개원 22주년을 맞이했다지금까지 상남경영원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교육생은 약 2만 명에 달하며연평균 20여 개가 넘는 교육과정이 꾸준히 진행되고 있어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경영자교육 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붙임 온택트 연세비즈니스리더과정 모집안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