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성적표 우편발송 중지 및 학부모 성적조회 서비스 안내 2019.06.10
신촌/국제 교무처 학사지원팀

성적표 우편발송 중지 및 학부모 성적조회 서비스 안내


    개인정보보호법 강화 및 우편발송으로 인한 여러 가지 문제점(개인정보 유출, 주소지 불명, 분실 등)이 발생하고 있으므로, 2019학년도 1학기부터는 성적표를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연세포탈서비스에서   ‘학부모 서비스’ 를 오픈할 예정이며,  ‘학부모성적조회’ 를 동의한 학생의 학부모님들에 한하여 성적 조회가 가능하게 됩니다.

   1. 연세포탈서비스 로그인 시 팝업창이 표시되는 경우 동의여부 선택

   2. 기존에 동의여부를 선택한 경우는 '연세포탈서비스→관련사이트→개인정보동의' 변경


   또한, 학부모님들은 연세포탈서비스(http://portal.yonsei.ac.kr) → 학부모서비스 → 로그인 → 성적 → 학부모성적조회 화면에서 자녀의 성적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학생 학번     초기비밀번호: 학생 생년월일

※ 최초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반드시 변경하여야 하며 기존에 ‘학부모등록금납부’ 서비스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는 해당 비밀번호를 사용


  ※ 관련 문의: 교무처 학사지원팀, 02-2123-2086


연 세 대 학 교  교 무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