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8년도 겨울 계절제수업 추가 등록 안내 2018.12.05
신촌/국제 교무처 학사지원팀 첨부파일( 1 ) 등록취소 요청서.hwp CLOSE TOOLTIP

2018년도 겨울 계절제수업 추가 등록안내


절 차

일 정

내 용

고지서출력 및

추가등록

2018. 12. 14(금), 하루

09:30~17:00

학사포탈서비스 로그인→ 주요학사서비스 → 학사관리(등록금납부)→등록→출력/등록→계절학기 고지서→고지서출력→인터넷뱅킹(가상계좌 입금)

등록확인

학사포탈 → 학사관리(ID, PASSWORD) → 학사포탈시스템 → 등록

→ 출력/등록 → 등록확인서 (계절)

수업 기간

2018. 12. 27(목) ~ 2019. 1.18(금)

주5일, 3주간 수업


1. 수강료: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
1) 학점당 수강료: 110,000원
2) 실험실습비: 화학실험과목 20,000원, 통계 및 전산과목 10,000원 추가됨.
3) 사회봉사(UCI2001) 수강료 : 30,000원

두 과목을 신청한 경우, 등록금액이 고유계좌로 각각 고지되므로 고지된 금액으로 입금하여야 하며 한과목만은 

등록할 수 없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 취소
1) 수강신청 및 변경, 등록 등 계절학기 수강의 모든 절차를 완료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와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않음.
2) 불가피하게 등록 취소를 해야 할 경우, 취소요청서 및 구비서류와 함께 학사지원팀

(kysin@yonsei.ac.kr)에 제출해야 함: 증빙서류가 없을 경우 접수 불가함.
- 기업체 취업 : 재직증명서, 인턴은 인턴(예정)증명서
- 군입대자 : 입영통지서
-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때: 진단서 또는 의사 소견서
3) 등록금 반환 금액
- 개강 전일(12/26[수])까지 취소: 등록금 전액
- 개강 후 1/3(01/03[목])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2/3
- 개강 후 2/3(01/10[목])경과 전 취소: 등록금의 1/2
- 개강 후 2/3선 경과 후: 수강 취소 불가
4) 학사포탈에 은행계좌가 등재되어 있어야 등록금을 반환받을 수 있음(등록 취소 이전에 학사포탈에

은행계좌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서 미리 입력해야 함).


* 강의시간표, 강사 등의 변경사항은 학사포탈을 이용하여 실시간 반영할 예정이오니 개강 전에 반드시 학사포탈의 수강편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은 교무처 학사지원팀(2123-209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처 학사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