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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정규직원(8급) 채용 공고 2021.11.16 ~ 2021.12.10
직원 신촌

연세대학교 정규직원(8급) 채용 공고


■ 모집 분야 및 인원

모집분야

모집인원

연봉¹⁾

근무지

8급

행정<일반>

○ 명

3,500만 원 이상

서울(신촌) 및 인천(송도)

전문<전산>

○ 명

1) 내규에 따름(연봉은 경력에 따라 조정 가능하며, 초과 학력에 따른 조정은 없음)

2) 만 3년 재직 후 시험을 통한 승진 기회 부여(2025년 2월부터 승진시험 응시 가능)


■ 공통 자격 요건

1. 우리 대학교의 기독교적 창립정신을 존중하고, 그 실현에 동참할 자

2.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3.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본교 직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모집분야별 세부 자격 요건

모집분야

내 용

8급

행정

<일반>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 대학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 토익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공인어학성적(영어) 취득자

▪ 우대사항

1. 영어능통자

2.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3. 대학 및 유관 교육기관 경력자

전문

<전산>

▪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 대학 전 학년 GPA 4.5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 우대사항

1. Java, RDBMS를 이용한 웹/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유경험자

2. SQL 숙련자 및 Query 튜닝 가능자

※ 영어 성적 제출 관련 유의사항

- 공인어학성적은 2020년 3월 1일 이후 응시한 성적만 인정하며, 지원시점에 취득한 영어 성적이 있어야 행정<일반> 분야 지원 가능함

- 국외시험 및 특별시험은 인정되지 않음

- 영어권 대학의 정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는 제출 면제

※ 공인어학성적(영어) 점수 비교표 (그 밖의 공인어학성적(영어)은 내부심의 후 판정)

TOEIC

TOEFL

iBT

New TEPS

TOEIC Speaking

OPIc

IELTS

700점 이상

80점 이상

301점 이상

120점 이상

IM1 이상

6.0 이상


■ 주요일정

채용 진행 과정

진행일정

비 고

모집공고 및 원서접수

2021. 12. 1.(수) ~ 12. 10.(금)

접수 마지막일 15:00시 마감

AI면접 대상자 발표

2021. 12. 30.(목) 17:00

본교 홈페이지

AI면접

2022. 1. 5.(수) ~ 1. 7.(금)


1차 면접 대상자 발표

2022. 1. 12.(수) 17:00

본교 홈페이지

1차 면접시험

2022. 1. 15.(토)

신분증 지참

추가 서류 제출

2차 면접 대상자 발표

2022. 1. 20.(목) 17:00

본교 홈페이지

2차 면접시험

2022. 1. 26.(수)

신분증 지참

최종 합격자 발표

2022. 2. 4.(금) 17:00

본교 홈페이지

신입직원 교육

2022. 2. 22.(화) ~ 2. 28.(월)

최종 합격자 필참

임용예정일

2022. 3. 1.(화)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직원채용”에 공고합니다.


■ 지원방법

연세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yonsei.ac.kr) 왼쪽 하단 → 채용공고 → “직원채용" 내 해당 게시물에서 지원서 작성하기를 선택하여 온라인지원서를 작성함


■ 추가 서류 제출 안내

1. 제출 대상: 1차 면접 대상자

2. 제출 기한: 1차 면접시험 당일까지 도착

3. 제출 방법

가. 발행기관에서 본교 인사팀으로 직접 발송

- 증명서 발행기관에서 원본서류를 연세대학교 인사팀 채용담당자 앞

(03722,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백양관 S201호)으로 직접 발송

나. 면접대기장소에서 제출

- 대기장소에서 원본 또는 원본 확인한 사본을 제출하되, 원본대조가 가능한 코드(번호) 또는 발행기관 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가 표기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4. 제출서류목록

[※ 제출서류목록표(1차 면접대상자 발표시 합격자 안내화면에 소정양식 출력기능 제공)를 표지로 하여 아래 서류를 제출함]

가. 학부 및 대학원(해당자) 졸업(예정)증명서 1부

나. 학부 및 대학원(해당자) 성적증명서 1부

- 편입자는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제출

다. 공인어학성적표 원본 또는 온라인출력본(해당자) 1부

라.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원본 지참)

마.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바. 국가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 1부

사. 장애인복지카드 사본(앞뒤면)(해당자) 1부


■ 기타 유의사항

1. 합격자 발표 등 관련 사항은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진행

2. 최초 1년 동안 수습임용 후 근무평가를 통해 정년보장 임용

3. 사회보험(사학연금, 건강보험) 및 기타 복리후생(세브란스병원 의료비 감면, 직계자녀 및 본인 교육비 지원 등)은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안내함

4.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함

5. 경력 보유자는 본교 내규에 따라 인정

6. 접수 완료 후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7.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8. 모집분야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9. 채용 서류 반환 안내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 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 관련문의 : 연세대학교 총무처 인사팀

- 전 화 : 02) 2123-2168

- 이메일 : younjin@yonsei.ac.kr

※ 토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 지원서 작성은 2021년 12월 1일부터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