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서비스센터]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2019.03.06 ~ 2019.03.11
-
직원 신촌
[종합서비스센터]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행정직
2. 세부업무
가. 학사 및 교직원 제증명 발급
나. 학생증/신분증 발급
다. 인터넷 제증명 우편민원
라. 정부24 팩스민원 발급
마. 각종 민원상담 및 전화응대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2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
2. 영어 회화 가능자
3. MS-Office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 고용형태 및 근무조건
1. 계약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1년이며 재계약은 불가능함
2. 급여 : 연봉 24,700,000원 (4대보험 및 퇴직금 포함)
3. 근무시간 : 월 ~ 금 09:00~17:20
4. 근무시작일: 2019. 3. 18(월)부터 근무 가능자(조정 가능)
5.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종합서비스센터]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내)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통보 예정일 : 2019. 3. 12(화), 15:00 이내 )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 필수기재사항 :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졸업증명서 1부, 대학교 성적증명서 1부, 경력증명서 1부
3. 외국어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2019. 3. 11(월), 17:00 까지
2. 제출방법: yservice@yonsei.ac.kr e-mail 접수만 가능 (문의: 02-2123-3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