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ME 채용안내 채용공고

직원 채용

연세대학교 리더십센터 계약직원 모집 2018.12.10 ~ 2018.12.31

연세대학교 리더십센터 계약직원 모집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리더십센터 행정 및 학생 지원 업무


2. 세부업무:

- 리더십센터 행정지원 및 학생 서비스 업무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4년제 대학 졸업자

2. 영어회화 가능자 우대

3. MS-Office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4. 관련 분야 1년 이상 경력자 우대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계약직(최대 1년)

2. 4대 보험 가입

3. 근무조건: 주 5일 근무(9:00 ~ 18:00)

4. 근무시작일: 2019. 2. 7.(목)

5. 근무장소: 연세대학교 동서문제연구원 리더십센터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내)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리더십센터 입사지원서 1부(반드시 지정양식 사용)

2. 졸업증명서 1부, 대학교 성적증명서 1부, 경력증명서 1부

3. 외국어 성적증명서,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 2018. 12. 31 (월) 24:00까지 (마감일은 기관의 사정, 조기마감 등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제출방법: e-mail 접수 (leadership@yonsei.ac.kr)만 가능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전화문의는 받지 않으며, 공고와 관련된 문의는  leadership@yonsei.ac.kr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