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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2019.02.01 ~ 2019.02.18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지원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일본어, 영어 능통자 우대)

나. 2019. 2. 26.(화)부터 국제캠퍼스(인천광역시 연수구 소재) 근무 가능한 자


2. 주요업무

가. 글로벌인재대학 일반행정

나. 글로벌인재대학 신입생 관리 업무 보조

다. 글로벌인재대학 행사 지원


3. 채용인원 : 0명


4. 제출서류

가. 서류전형 지원 시

- 지원서: 우리대학교 소정 양식(첨부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2)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서약서(첨부3)

- 졸업증명서: 2019. 1. 1.(수) 이후 발급받은 원본 제출

- 대학교 성적증명서: 2019. 1. 1.(수) 이후 발급받은 원본 제출

- 외국어 능력 시험 성적표(해당자)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

나. 최종 합격 후

- 주민등록등본 1부(본인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까지 명시)

- 급여계좌 사본 1부(본인 명의 계좌만 가능)

- 성범죄경력조회서(제출방식 추후 안내)


5. 채용절차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6. 채용일정

가. 서류접수: 2019. 2. 18.(월) 17:00까지

나. 면접 대상자 발표: 2019. 2. 20.(수) 17:00

다. 면접: 2019. 2. 22.(금) 오후

라. 근무 시작일: 2019. 2. 26.(화)


7. 서류접수: 우편, 방문, 이메일 중 택1

가. 우편: 21983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85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자유관A 420호

(우편 접수는 서류접수 마감일 12:00 이전 도착분에 한함)

나. 방문: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자유관A 420호

다. 이메일: 스캔하여 gldp@yonsei.ac.kr 로 제출

(이메일 접수는 면접 시 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학교의 확인을 받아야 함)


8. 근무 조건

가. 급여: 면접 시 안내

나. 신분: 계약직원

다. 근무시간: 주 5일 근무(09:00~18:00)

라. 계약기간: 계약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1년이며, 재계약은 불가능함


9. 기타

가. 단계별 채용 결과는 개별 통지함

나.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모든 서류 원본 제출 원칙, 원본 제출이 불가할 경우 추후 학교의 확인을 받아야 함

라. 문의전화 : 032) 749-3502 / E-mail : gldp@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