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세소식

[기금 소식] 김상용 이지웰페어(주) 회장 백양로 재창조에 1억 원 기부

연세대학교 홍보팀 / news@yonsei.ac.kr
2014-12-01

행정대학원에서 사회복지를 전공하는 이지웰페어(주) 김상용 회장이 지난 11월 24일, 백양로 재창조 사업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정갑영 총장, 박진배 행정대외부총장, 김상준 대외협력처장, 최재성 사회복지대학원장, 김재엽 사회복지학과 교수가 참석했다.

김상용 회장은 전달식에서 “백양로 재창조 사업을 통해 아름다운 캠퍼스 환경이 조성되어 학교가 더욱 발전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지웰페어는 2003년 창립 이후 선진 기업복지제도인 ‘선택적 복지제도(cafeteria plan)’와 관련된 ‘선택적 복지시스템’이라는 새로운 정보시스템 분야를 개척해 왔다. 이는 복잡한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시스템이다. 선택적 복지시스템을 통해 기업 인재관리 및 생산성 향상의 핵심요소인 ‘근로자 복지’를 시스템화·체계화·선진화하였고, 100만 명 이상의 근로자가 이용하면서 국내 기업복지시스템의 표준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선택적 복지시스템과 연계하여 업계 최초로 모바일복지시스템, 퇴직자복지시스템, 멤버쉽시스템, 기념일관리시스템 등을 개발하여 복지서비스 분야의 혁신을 주도해 왔으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IT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하고 코스닥에 상장되었다.

   

 

vol. 570

연세소식 신청방법

아래 신청서를 작성 후 news@yonsei.ac.kr로 보내주세요
신청서 다운로드